센시아 효능 부작용 가격

반갑습니다, 건강 정보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다리 부종이 심하고 통증이 있으신 분들이 많이 찾는 센시아 이야기를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한때 강소라가 선전하여 많은 분들이 강소라 약으로도 많이 알고 계십니다.

 

 

다리가 잘 붓고 아픈 분이라면 센시아 광고를 유심히 보셨을 텐데요, 광고만으로는 어떤 약인지 잘 알수가 없었을 것입니다. 센시아의 효능, 효과, 센시아 부작용 그리고 센시아 가격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센시아는 정맥순환 개선제로 붓고 무거운 다리에 효과가 있다고 광고를 하고 있습니다. 성별 상관 없이 남여 모두 먹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일반의약품 이기 때문에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센시아 효능 & 효과

 

 

 

센시아는 정맥, 림프 부전과 관련된 증상 (하지둔중감, 통증, 하지불온증상)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센시아는 정맥벽의 튼튼하게 하여 정맥 및 림프 순환을 원활하게 해주어 정맥순환장애를 개선시켜주는 약입니다. 다리가 많이 붓거나 오래 서서 일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정맥질환과 증상

 

 

센시아가 필요한지 알기 위해서 우선 정맥질환과 증상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맥순환장애

 

정맥순환장애는 정맥의 판막이상과 림프관으로의 체액 순환이상이 발생하여 혈액 및 체액이 저류되어 심장 쪽으로 제대로 이동하지 못해 발생하는 질환으로, 만성 정맥 부전(CVI) 이라고도 합니다.

 

 

* 판막이상 - 정맥은 판막이 있어 혈액의 역류를 방지하여 한방향으로 흐르도록 해주지만, 정맥의 결합조직이 약해지면 정맥벽이 확장되고 늘어나 판막이 제 역할을 해주지 못하여 혈액이 역방향으로 흐르게 됩니다.

 

* 림프관으로의 체액 순환이상 - 모세혈관의 투과성 향진이 발생하여 비정상적으로 체액이 조직으로 유입되고 유입된 체액이 림프관으로 순환되지 않아 조직내 체액이 저류되어 부종이 발생하게 됩니다.

 

 

정맥순환장애 증상

 

발과 다리가 자주 붓고, 다리가 무겁고 피곤하거나 다리가 아픕니다. 다리가 저리거나 쥐가 자주오고 다리가 가렵고 차갑습니다.

 

 

정맥, 림프 순환장애가 지속되면 심장으로 혈액이 원활하게 돌아가지 않아 전신 혈액 순환등의 문제가 생길 수 있으며 계속 방치하면 하지정맥류, 중증 습진, 다리 궤양, 치질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센시아 부작용

 

 

센시아 부작용 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센시아는 드물게 현기증, 두통, 구토, 식욕저하, 알러지반응, 가려움과 광과민반응 등의 부작용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또한 정맥에 도는 혈액을 묽게 하여 순환장애를 개선 하는 약품이라 외상으로 인한 출혈이 있을 시 응고가 잘 되지 않아 과다출혈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은 부작용이 일어날 시 센시아의 복용을 즉각 중지하고 의사 또는 약사와 상의를 하시길 바랍니다.

 

 

센시아 복용시 주의 사항

 

 

센시아는 전문의약품이 아닌 일반의약품이라 약국에서 쉽게 구입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약을 과다섭취하거나 장기적으로 복용하는 것은 주의하셔야 합니다. 복용법은 성인은 1일 1~2정을 식사와 함께 복용하여야 합니다. 임산부나 수유부, 어린아이는 복용을 하지 않습니다.

 

 

센시아 가격

 

 

센시아의 가격은 동네마다 약국마다 가격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지금 알려드리는 가격은 대략적인 판매가격으로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 60정 - 28,000원 ~ 32,000원

• 100정 - 43,000원 ~ 50,000원

• 180정 - 70,000원 ~ 75,000원

 

용량이 늘어날 수록 1알당 가격이 저렴해집니다. 하지만 사람마다 체질에 따라 효과를 보시는 분도 있고 센시아보다 안티스탁스 제품이 더 잘 맞는 다는 사람도 있으니, 처음에는 조금만 사서 나에게 효과가 있는지 먼저 확인 하신 후 대용량으로 사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