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g pdf 변환 , 설치(X) 회원가입(X) 초간단 버전

반갑습니다. 꿀음료의 블로그입니다. 직장에서 또는 학교 과제를 할 때에도 마찬가지겠지만 jpg 파일을 pdf 파일로 변환을 해야하는 경우들이 종종 생깁니다. 특히 저같은 경우는 jpg 이미지는 잘 만들지만 pdf 파일은 보기만 했지 만드는 법을 잘 모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jpg를 pdf 로 변환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프로그램을 설치 하지 않아도 되고 사이트에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몇 번의 클릭만으로 jpg pdf 변환 이 가능합니다.

 

 

JPG PDF 변환

 

JPG PDF 변환 방법

 

한글을 지원하여 쉽게 jpg pdf 변환 을 할 수 있는 사이트를 알려 드릴텐데요, 사이트 서버에서 작업을 진행하기 때문에 프로그램을 따로 설치하지 않아도 되어 쉽게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smallpdf  사이트에 접속 합니다.

 

네이버에서 smallpdf 를 검색한 후 가장 상단에 있는 smallpdf.com 에 접속합니다.

 

 

 

JPG PDF 변환 버튼 클릭 합니다.

 

사이트 메인화면 에서 첫번째 줄 중앙에 있는 JPG PDF 변환 버튼을 클릭합니다.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사용 가능 합니다.

 

 

 

 

변환을 원하는 파일을 드롭 합니다.

 

변환하고자 하는 JPG 파일을 마우스로 클릭한 후 드래그 하여 떨어트려 줍니다. 제가 좋아하는 라이언 이미지를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제대로 파일을 드롭하였다면 약간의 로딩과 함께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뜰 것입니다. PDF 만들기 시작 버튼을 클릭합니다.

 

 

 

변환된 PDF 파일을 다운로드 

 

잠시 기다리면 내가 올린 JPG 이미지 파일이 PDF 로 모두 변환이 될 것입니다. 지금 파일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 합니다.

 

 

익스플로러 사용자라면 화면 하단에 파일을 저장할지 여부를 묻는 창이 뜰 것입니다. 저장 버튼을 눌러 JPG PDF 변환 파일을 저장 합니다.

 

 

이상 JPG PDF 변환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2016년 부터 smallpdf 사이트가 유로로 전환되었다며 더 이상 무료로 사용하지 못하는 것인지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smallpdf 사이트는 완전 유료가 아닌 부분유료화가 되었습니다. 사용빈도가 높은 사용자를 위하여 프로 회원 전환을 결정하였으니, 짧은 시간동안 많은 작업을 하셔야 되는 분이 아니라면 "한시간 동안 2회 무료" 로 제공되는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무료로 jpg pdf 변환 작업을 하실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