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나민골드 효능 부작용 가격 알고 드세요

반갑습니다, 건강정보 입니다. 우리나라 종합비타민 시장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제품이 바로 '아로나민' 입니다. 일동제약이 1963년 처음 선을 보인 후 54년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제품인데요, 그 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아로나민골드 효능 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국인들은 쌀을 주식으로 하기 때문에 비타민B 부족상태가 되기 쉽다고 합니다. 그래서 활성비타민제 개발에 나서 만든것이 아로나민정 인데요, 활성비타민B 군에 비타민C, 비타민E 를 보강하여 나온 것이 아로나민골드 입니다.

 

 

아로나민골드는 대표적인 피로회복제로 우리나라 일반약 판매 1위의 제품입니다. 저도 요즘 몸이 무겁고 피로가 풀리지 않아 고민하던 중 아로나민골드 CF를 보고 아로나민골드 효능 그리고 부작용과 가격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아로나민골드 효능

 

 

아로나민골드 주 성분은 활성비타민B1, B2, B6, B12, 비타민C, 비타민E 총 6가지로 구성되어있으며 피로회복제로 유명합니다.

 

 

피로회복

 

 

아로나민골드 주 성분인 활성비타민B1 유도체 성분인 푸르설티아민이 신경과 근육에 쌓인 피로소을 분해하고 배설시켜 피로를 없애줍니다. 에너지 생성을 원활히 하여 건강에 활력을 높여준다고 합니다. 

 

 

 

눈의 피로

 

 

수정체의 두께를 조절하는 기능을 담당하는 모양체근의 수축운동은 하루 10만번으로 눈의 피로의 주 원인입니다. 아로나민골드의 활성비타민 B1, B2, B6, B12가 모양체에 작용하여 눈의 피로를 분해시킵니다.

 

 

신경통, 근육통, 관절통

 

아로나민골드의 활성비타민 B1, B6, B12는 신경계 비타민으로서 신경과 근육에 오래 머무르면서 상한 신경의 재생을 도와줍니다. 신경, 근육의 대사를 촉진하고 운동을 활발하게 해주므로 신경통, 근육통, 관절통, 요통, 어깨결림등을 완화시켜 줍니다.

 

 

 

체력저하

 

병중이나 병후 (병을 앓는 동안이나 회복 후) 또는 에너지 소비량이 많은 경우에 효과를 발휘합니다. 아로나민 골드의 활성화비타민 B군은 장에서 잘 흡수되기때문에 피곤한 몸의 구석구석까지 잘 도달합니다.

 

 

기미 주근깨 완화

 

아로나민골드에 들어있는 항산화작용을 하는 비타민C, 비타민E, 셀레늄이 멜라닌 색소가 검어지는 것을 억제하고 멜라닌 색소를 환원시켜 기미, 주근깨를 완화합니다.

 

 

 

조혈기능 유지

 

철을 함유하고 있으며 철의 흡수를 도와주는 비타민C, 적혈구 생성에 관여하는 엽산 및 엽산생성을 도와주는 비타민 B12를 보강하여 조혈기능을 유지합니다.

 

 

동맥경화, 심혈관질환 예방

 

아로나민골드 속 비타민B6, B9, B12가 동맥경화, 심혈관 질환을 일으키는 호모시스테인의 수치를 낮추어 주는 작용을 합니다.

 

 

아로나민골드 복용법

 

아로나민 골드는 12세 이상 어린이 및 성인이 1회 1정, 1일 2회 복용합니다. 비타민이 풍부하여 식후에 바로 드시는 것이 흡수에 좋습니다.

 

 

 

아로나민골드 부작용

 

아로나민골드를 드신 후 아래와 같은 부작용이 일어날 시 약의 복용을 중단하고 의사 또는 약사와 상의하시길 바랍니다.

 

 

1. 위부 불쾌감, 설사, 변비, 발진, 발적, 구역, 구토, 묽은 변, 구내염, 식욕부진, 복부팽만감 이 있을 수 있을 수 있습니다.

 

2. 가 예전보다 빨라지거나 양이 점점 많아질 수 있으며, 출혈이 오랫동안 지속 될 수 있습니다.

 

3. 에스트로젠을 포함한 경구용 피임약을 복용하는 여성 또는 혈전성 소인이 있는 환자가 복용할 경우 혈전증의 위험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4. 장기간 고용량 복용 시 내성이 생길 수 있습니다.

 

 

 

아로나민골드 가격

 

동네나 약국마다 가격이 다를 수 있습니다. 평균 적으로 아로나민 골드 100정 기준 23,000원 ~ 27,000원 정도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상 아로나민골드의 효능 , 아로나민골드 부작용 , 아로나민골드 가격 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여담으로 이야기하자면 아로나민골드는 의약품 오용에 따른 약화사고로부터 시각장애인을 보호하기 위해 40년 동안 캔 포장을 고수 하다가 종이포장지로 바꾸면서 점자를 표기하였습니다. 국산 의약품 가운데 처음이었다고 합니다.  시각장애인까지 배려하는 모습에 어떻게 오랫동안 사랑을 받을 수 있었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아로나민골드 효능 관련 글

- 벤포벨B 성분 효능 가격 알아보기

- 비맥스 메타 가격 효능 알아보기

- 우루사 효능 & 가격, 우루사 부작용 알아보고 드세요

- 용각산 효능 및 용각산 가격, 먹는법 알아보기

- 센시아 효능 부작용 가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