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미꿈 해몽 길몽일까 흉몽일까?

반갑습니다. 꿈해몽 운세보기 입니다. 얼마 전 개미 여러 마리가 내 몸으로 우글우글 올라오는 꿈을 꾸었습니다. 간지럽기도 하고 무섭기도 하여 떼어 내려고 했는데 잘 떨어지지 않아 힘들어하다 꿈에서 깨어 났습니다.

 

 

자고 일어났는데도 왠지 개미가 붙어 있는 것 같고 괜히 몸이 간지럽기도 하였습니다. 개미꿈은 처음 꾸어 봐서 길몽 인지 흉몽 인지 감도 오지 않는데요, 개미꿈 과연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 상황별 개미꿈 해몽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개미꿈은 길몽보다는 흉몽이 많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상황에 따라 달라지는 개미꿈 해몽 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개미꿈 해몽 ] 흉몽

 

 

개미꿈 중에는 흉몽이 많이 있습니다. 흉몽을 의미하는 개미꿈 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개미를 본 꿈

 

 

오랫동안 병을 앓고 있는 환자가 꿈속에서 개미를 보았다면 병이 짧은 시간안에 호전되기는 어렵다는 의미의 꿈이라고 합니다. 

 

 

개미가 사방으로 흩어지는 꿈

 

 

꿈속에서 개미가 사방으로 뿔뿔이 흩어졌다면 뜻밖의 재난이 닥칠 흉몽이니 주의를 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개미가 행렬지어 가는 꿈

 

꿈속에서 개미의 행렬을 볼 경우 과로나 스트레스 등으로 지쳐 있는 상태를 의미합니다. 나를 위해서 휴식을 취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소나기에 개미 떼가 떠내려 가는 꿈

 

 

순간적으로 내린 소나기에 개미떼가 물쌀에 휩쓸려 떠내려 갔다면 이는 순간적인 실수로 많은 재산이나 인명 피해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개미가 밥상위 음식을 물어가는 꿈

 

 

평소 친한 지인으로 부터 사기를 당할 수 있습니다. 도둑, 사고 등을 의미하는 꿈이니 주의 하시길 바랍니다.

 

 

개미집을 허물어 버리는 꿈

 

 

꿈속에서 개미집을 허물어 버렸다면 가정에 불화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개미가 나방을 물고 가는 꿈

 

 

개미가 나방을 끌고가는 꿈을 꾸셨다면 내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나지만 곧 이별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이불에 개미가 꼬이는 꿈

 

 

내 이부자리에 개미나 작은 벌레가 꼬인다면 집에 우환이 생기거나 질병이 생길 수 있는 흉몽입니다.

 

 

개미들이 먹이를 두고 싸우는 꿈

 

이득을 챙기기 위해 집단 분쟁이 일어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새가 개미를 쫓아 해치려는 꿈

 

 

재물을 잃거나 소중한 사람을 잃을 수 있는 의미의 흉몽입니다.

 

 

팔이나 다리에 개미떼가 모여있는 꿈

 

 

남에게 도움을 청할 일이 생기는 꿈입니다.

 

 

개미떼가 원을 그리는 꿈

 

 

꿈속에서 개미떼가 원을 그리는 것을 보았다면 이는 지금 진행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오랫동안 부진할 징조라고 합니다.

 

 

 

개미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

 

 

개미가 집을 향해 들어왔다면 본인이나 가족에게 질병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개미굴이 무너져 막히는 꿈

 

 

하는 일마다 답답하고 꽉 막하게 됩니다. 소식불통이나 교통 마비가 생길 수 있습니다.

 

 

[ 개미꿈 해몽 ] 길몽
 

개미꿈 꾸었다고 모두 흉몽이라고 볼 수는 없습니다. 개미꿈 중에서도 길몽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열심히 일하는 개미를 보는 꿈

 

 

씩씩하게 일하는 개미를 꿈에서 보았다면 이것은 길몽입니다. 당신에게 곧 큰 행운이 찾아 올 것입니다. 특히 금전적으로 생각치 못한 수익이 들어오는 꿈입니다.

 

 

개미가 하얀 알이나 먹을 것을 운반하는 꿈

 

 

개미가 개미알이나 먹을 것을 운반하는 꿈 역시 길몽입니다. 당신의 가정이나 사업을 함에 있어 재물이 들어올 징조입니다.

 

 

개미를 주워 먹는 꿈

 

 

꿈속에서 개미를 주워 먹었다면 하고자 하는 일이나 진행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릴 것을 의미합니다.

 

 

 

개미집을 발로 밟는 꿈

 

 

꿈속에서 개미집을 발로 밟았다면 현실에선 귀한 손님이 방문 할 수 있습니다.

 

 

개미가 나무를 타고 올라가는 꿈

 

 

개미가 나무를 타고 올라가는 꿈은 승진이나 시험합격, 신분상승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개미가 나를 무는 꿈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큰 재물이나 운이 따를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개미를 직접 죽이는 꿈

 

 

바라보던 개미를 직접 죽이는 꿈을 꾸었다면 현실의 고민이나 걱정, 스트레스 받던 일이 해결됨을 의미합니다.

 

 

개미가 집을 짓는 꿈

 

 

개미가 집을 짓는 것을 바라보았다면 하고 있는 일에서 조금 더 노력하면 그 일이 성공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개미가 다른 벌레를 물고 나르는 꿈

 

 

개미가 다른 벌레를 물고 나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일이 잘풀리거나 다른 이로부터 좋은 도움을 받는 길몽입니다.

 

 

이상 개미꿈 해몽 이었습니다. 개미꿈이라고 꼭 흉몽도 아니고 반대로 무조건 길몽도 아닙니다. 흉몽이라고 너무 낙담하지 마시고, 길몽이라고 꿈만 믿고 나태해지지 마시길 바랍니다. 위의 해몽은 참고만 하시고 하시는 일 모두 잘 풀리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