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당첨꿈 순위와 로또 당첨꿈 유효기간 알아보자

반갑습니다. 꿀음료의 블로그입니다. 우리가 자다가 꿈을 꿨는데 돼지꿈이나 똥꿈 같은 재물운을 불러 오는 꿈을 꾸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것이 무엇인가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복권. 바로 로또를 생각 하게 됩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꿈 중에서도 로또 당첨꿈 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합니다. 실제로 로또 1등에 당첨된 사람들을 상대로 설문조사한  로또 1등 당첨꿈 순위를 알아보고 꿈을 꾼 뒤 언제 까지 로또를 사야하는지 로또 당첨꿈 유효기간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얼마전에 집에 불이 옮겨 붙는 꿈을 꾸었는데요, 불나는 꿈도 길몽이라고 알고 있는데, 과연 로또 당첨꿈 중에 화재 꿈도 있는지 살펴보아야겠습니다. 로또 당첨꿈 1위는 과연 무엇일까요. 두구두구~

 

 

로또 1등 당첨꿈 순위

 

 

8위 - 대통령, 연예인 등 유명인 꿈 

 

로또 1위 당첨자들을 대상으로 한 설문에서 8위를 차지한 꿈은 바로 대통령이나 연예인이 나오는 유명인의 꿈이었습니다. 3.8%의 당첨자가 유명인 꿈을 꾼 뒤 로또 1등에 당첨 되었다고 합니다.

 

 

7위 - 물꿈 

 

로또 당첨꿈 7위는 물꿈 입니다. 당첨자의 4.1%가 물꿈을 꾸었다고 하는데요, 물 꿈은 길몽이 많습니다. 특히 맑은 물이 나오는 꿈은 상황에 따라 다르게 해석되기는 하나 재물운이 상승됨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6위 - 쟁물 꿈

 

6위는 금이나 돈 같은 쟁물 꿈이라고 합니다. 4.6%가 꾸었던 꿈입니다. 금과 관련 된 꿈은 복을 불러오거나 태몽의 경우가 많이 있는데요, 과연 로또 1등 당첨꿈이 될만한 것 같습니다.

 

 

5위 - 돼지, 용 등 동물 꿈 

 

5위는 8.3%가 대답한 꿈으로 돼지나 용 같은 동물 꿈이 차지하였습니다. 예로부터 돼지꿈은 횡재수를 나타내는 길몽으로 유명합니다. 용꿈 역시 뜻하지 않은 행운이 찾아오는 꿈으로 유명한데요, 저도 돼지꿈이나 용꿈을 한번 꿔보고 싶습니다.

 

 

 

4위 - 똥, 오물 꿈

 

똥이나 오물 관련된 꿈8.9%로 4위를 차지 하였습니다. 똥 꿈 역시 꿈에서 똥을 보면 온몸에 바르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유명한 길몽입니다.


 

 

3. 로또, 숫자 꿈

 

로또꿈, 숫자꿈이 11.7%로 3위에 올랐습니다. 드라마 같은 것을 보다 보면 꿈에서 숫자를 의미하는 장면들을 꿔서 복권을 샀더니 당첨 되는 장면을 본적이 있는데, 그게 실화일 것 이라곤 생각도 못하였습니다.

 


 

 

 

2위 - 돌아가신 부모님이나 조상 꿈

 

응답자의 13.8%가 로또 1등 당첨 전에 꾼 꿈은 바로 돌아가신 부모님이나 조상님이 나오는 꿈이었다고 합니다. 조상님 꿈 중에서도 길몽이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세상에 남겨진 자손이 걱정되어 로또 당첨을 시켜주셨나 봅니다.

 

 

1위 - 특별한 꿈을 꾸지 않았다.

 

컥.. 충격적인 결과입니다. 38.4%에 해당하는 로또 1등 당첨자들이 로또 당첨 전에 특별한 꿈을 꾸지 않았다고 합니다. 설문조사 1위가 충격적입니다. 특별한 꿈을 꾸지 않았다니.. 제 주위만 봐도 다들 "로또나 당첨됐으면~"이라고 말은 하지만 실제로 로또를 구입도 안하는 경우가 태반이었습니다. 꿈에 기대기 보다는 실제로 복권 구입도 하고 운도 따라 줘야 되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뭔가 기대가 되는 길몽의 꿈을 꾸었다면 로또를 언제 구입해야 할지 궁금하실 것입니다. 로또 당첨꿈을 꾸었다면 그 꿈의 유효기간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로또 당첨꿈 유효기간

 

로또 당첨된 분들을 대상으로 한 통계에서 로또 당첨 되기 얼마 전에 꾸었던 꿈인지 조사한 결과가 있습니다. 살펴보시고 너무 늦기 전에 복권을 구입하셔야겠습니다.

 
5위 - 일주일전 ~ 한달전에 꾸었던 꿈

 

응답자의 4.2%일주일전~ 한달전에 꾸었던 꿈 덕분에 로또에 당첨된 것 같다고 말 하였습니다.


 

 

4위 - 4일~7일 전에 꾸었던 꿈

 

12.8%의 응답자가 4일~7일 전에 꿈을 꾸었다고 합니다. 꿈을 꾸고 바로 로또를 사서 이번주 로또 당첨 확인을 해야되므로 시간 여유가 많지 않습니다.

 

 

3위 - 이틀전에 꾸었던 꿈

 

19.3%의 응답자가 이틀전에 꿈을 꾸었다고 합니다. 로또 추첨일이 토요일이니까 목요일에 꾼 꿈이 되겠습니다.

 

 

2위 - 하루전날 꾸었던 꿈

 

응답자의 20.6%하루전날 로또 당첨꿈 을 꾸었다고 합니다. 금요일에 꿈을 꾸고 토요일에 로또 당첨을 확인한다면 정말 꿈을 꾸는 기분일 것 같습니다.

 

 

대망의 1위는 두구두구~

 

 

 

1위 - 삼일전에 꾸었던 꿈 

 

가장 많은 분들이 로또 당첨 삼일전에 로또 당첨꿈을 꾸었다고 합니다. 응답자의 31%를 차지합니다. 5위부터 날짜가 자꾸 줄어들길래 1위는 당일날 꾼 꿈일 줄 알았는데 제 예상을 깨고 삼일전에 꾸었던 꿈이 1위 였습니다.

 

 

이상 로또 당첨꿈 순위와 로또 당첨꿈 유효기간 순위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로또 당첨꿈으로 좋은 꿈은 꿈인지 현실인지 구별이 안갈 정도로 생생한 꿈이 좋다고 합니다. 로또 당첨꿈을 꾸었다고 무조건 로또 1등에 당첨되는 것은 아니겠지만 그래도 근처 로또구입처에서 한장 정도는 구입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꿈해몽 관련 글 ]

- 불나는 꿈 해몽 복권을 사야할까? 투자를 해야할까?

- 바지에 오줌싸는꿈 및 상황별 오줌꿈 해몽

- 바다 꿈 해몽 길몽 / 흉몽 상황별 살펴보기

- 아기꿈 해몽 길몽? 흉몽?

- 개미꿈 해몽 길몽일까 흉몽일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