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네꿈 = 재물꿈이니 놓치지 말고 해몽하기

반갑습니다. 꿈해몽 운세 보기입니다. 가족들과 펜션에 여행을 갔다가 다리가 노란 큰 지네를 봤습니다. 다리가 노란 지네는 독지네라고 들었던것 같은데 너무 놀라서 소리도 못질렀던 기억이 있습니다.

 

 

지네 때문에 충격이 컸는지 그날 꿈에도 지네가 나왔는데요, 지네 꿈해몽 해본적 있으십니까? 이번에는 지네꿈 해몽을 해볼텐데요, 상황별로 길몽과 흉몽으로 나누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네꿈 해몽 : 길몽

 

 

지네에게 물리는 꿈

 

어려운 현실을 이겨내고 기회를 얻어 재물이 늘어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만약 질환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병이 호전되어 건강을 되찾게 될 꿈입니다.

 

 

지네가 집안에 나오는 꿈

 

꿈속에서 지네가 집 안이나 방안에서 나왔다면 이는 집안에 좋은 소식이 들릴 징조입니다. 결혼이나 임신 소식이 들리거나 재물이 쌓일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우물에 큰 구렁이와 지네가 득실 거리는 꿈

 

이 꿈은 태몽으로 큰 사업가가 되어 많은 사람들을 거느리게 될 아이를 낳을 꿈 입니다.

 

 

 

지네를 죽이는 꿈

 

현실의 답답했던 일이 시원하게 해결되고 목표로 하던 일이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네가 자신을 향해 달려드는 꿈

 

지네가 나를 향해 달려들었다면 이는 재물이 들어오게 되며 건강이 좋아지게 될 길몽입니다.

 

 

지네가 벽이나 나무위로 올라가는 꿈

 

직장인의 경우 승진을 하거나 출세하게 될 것이고 사업을 시작하면 성공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시험을 준비하고 있다면 시험에 합격하게 되는 등의 좋은 일들이 생길 것입니다.

 

 

지네가 신발에 가득 들어있는 꿈

 

사람들의 관심이 많은 일에 투자하면 많은 재물과 명성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지네 인형

 

도망가는 지네를 잡는 꿈

 

행운이나 기회를 얻게 되는 꿈입니다. 힘들었던 일들이 해결되는 길몽 입니다.

 

 

황금 지네꿈

 

황금이나 은빛이 나는 지네가 꿈에 나왔다면 이는 근심 걱정이 사라지고 원하던 소원이 이루어질 것을 의미합니다. 능력을 인정받을 기회가 올 것입니다.

 

 

지네의 발만 보인 꿈

 

 

만사가 순조롭게 진행되어 현재 하고 있는 일들이 좋은 결과를 나타낼 것입니다. 가정이 더욱 단단해지고 화목하게 될 것입니다.

 

 

식탁에 지네가 가득한 꿈

 

 

큰 재물이나 이익이 생길 것입니다. 투자한 곳에서 수익이 나거나 직장인이라면 인센티브를 받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말린 지네를 많이 가지고 있는 꿈

 

예상치 못한 곳에서 재물이 들어오게 됩니다. 또는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큰 성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지네에게 물렸는데 아프지 않은 꿈

 

부동산 등 재산의 규모가 점점 커지게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지네를 보는 꿈

 

지네를 보는 꿈은 현재 자신이 하는 일에 따라 길몽이 될수도 흉몽이 될수도 있는 꿈입니다. 사업을 하는 분께 지네를 보는 꿈은 이익이 생기는 길몽입니다. 단, 공무원,사무직인 분들은 현재 하는 일에 생각치 못한 문제가 생겨 정신적 고통을 받을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지네꿈 해몽 : 흉몽

 

 

지네를 먹는 꿈

 

지네를 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좋지 않은 구설수에 휘말리게 될 수 있으므로 언행에 주의를 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지네가 몸을 타고 기어오르는 꿈

 

기분나쁜 시비나 다툼에 휘말리게 될 수 있으므로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지네가 싸우는 것을 보는 꿈

 

지네들이 싸우는 것을 보았다면 이는 현실에서 재물로 인한 분쟁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법적 분쟁 또는 주변 사람들과의 다툼이 일어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지네와 닭이 싸우는 꿈
 
지네와 닭은 천적관계로, 지네와 닭이 싸우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내 주변에 나를 견제하는 라이벌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는 신경통이나 관절염 등 건강상 병이 악화될 수 있는 흉몽입니다.
 
 

 

검은 지네를 보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사업에 큰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지네가 도망치는 꿈

 

사업적으로 손해를 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상 지네꿈 해몽 상황별로 알아보았습니다. 지네는 재물과 건강에 관련되어 있으며 흉몽보다는 길몽이 많이 있습니다. 실제로 보면 징그럽고 소름이 돋을 수 있으나 꿈에서 만난다면 절대 놓치지 말시길 바랍니다.

 

[ 지네꿈 관련 글 ]

로또 당첨꿈 순위와 로또 당첨꿈 유효기간 알아보자

바지에 오줌싸는꿈 및 상황별 오줌꿈 해몽

시계꿈 길몽일까? 흉몽일까?

가슴꿈 상황별 해몽하기 길몽? 흉몽?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