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표시줄 사라짐 : 윈도우10 초간단 해결 방법!

반갑습니다, IT 보기입니다.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화면 아래에 있어야 하는 작업표시줄이 사라져 당황스러울 때가 있습니다. 작업표시줄이 없으면 여간 불편한게 아닙니다.

 

 

작업표시줄 사라짐 해결방법을 몰라 난감할 수 있지만 알고보면 정말 초간단하게 30초 만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사라진 작업표시줄을 다시 나타나게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작업표시줄 사라짐

 

작업표시줄 사라짐 해결방법 : 윈도우10

순서대로 따라하시면 마우스 클릭 몇번만으로 어렵지 않게 금방 작업표시줄을 나타나게 할 수 있으니 걱정마시길 바랍니다.

 

1. '개인 설정(R)'을 클릭합니다.

1. 컴퓨터 바탕화면에서 마우스 오른쪽 키를 클릭합니다.

 

2. 가장 아래에 있는 '개인 설정(R)'을 클릭합니다.

 

 

2. 작업표시줄 설정을 합니다.

 

1. 개인설정 팝업창이 뜨면 좌측 하단의 가장 아래에 있는 '작업 표시줄'을 클릭합니다.

 

 

2. 작업표시줄 설정을 바꿔 줍니다.

 

- 작업 표시줄 잠금 :

- 데스크톱 모드에서 작업 표시줄 자동 숨기기 :

- 화면에서의 작업표시줄 위치 : 아래쪽

 

 

3. 작업표시줄을 확인합니다.

설정창을 끄면 컴퓨터 바탕화면 하단에 작업 표시줄이 나타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상 작업표시줄 사라짐 초간단 해결방법 윈도우10 버전 이었습니다.

 

 

마우스 클릭 몇번으로 정말 간단히 작업표시줄을 다시 설정 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작업표시줄이 사라지지 않고 계속 하단에 고정되어 표시될 것이니 걱정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 윈도우10 작업표시줄 관련글 ]

- 윈도우10 제어판 단축키 및 실행방법

- 윈도우10 화면보호기 설정하기

- 윈도우10 엣지 삭제 방법 엄청 쉬워요

- 윈도우10 디펜더 끄기로 컴퓨터 버벅임 해결하기

- 윈도우10 원드라이브 삭제 깨끗하게 지우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