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나는 꿈 해몽 복권을 사야할까? 투자를 해야할까?

반갑습니다. 꿈해몽 운세 보기입니다. 아기와 있는데 집에 불이나는 꿈을 꾸었습니다. 옆집에서 시작된 불이 우리집에 옮겨붙어 아기가 잘못될까 걱정하는 꿈이었습니다.

 

 

보통 꿈에서 불이 나면 좋은 의미로 해몽 될 때가 많다고 알고 있는데요, 하지만 모든 꿈이 그렇듯 상황에 따라 길몽이 될 수도 있고 흉몽이 될 수도 있기 때문에 불나는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불나는 꿈 : 길몽

 

 

자신의 집에 불이 나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사업이나 일이 크게 번창할 것이고 주변사람들의 도움으로 발전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될 것입니다. 좋은 결과가 있을 징조이니 준비를 철저히 하시길 바랍니다. 만약 아파트에 사시는 분이 아파트가 불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집값이 오를 것을 의미하는 꿈일 수도 있습니다.

 

 

지인의 집에 불이나는 꿈

 

불이 난 집의 주인에게 꿈을 팔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지인이 크게 성공하여 재물운이 따르게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집에 불나는 꿈

 

 

불이 옮겨 붙는 꿈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크게 성공하여 확장할 기회를 잡게 될 것입니다. 그로 인하여 인맥도 늘어날 것입니다. 계획하던 대로 일을 준비하시면 될 것입니다.

 

 

내 몸이 불타는 꿈

 

직장인이라면 승진의 기회가 찾아오고 사업가라면 사업이 성공하며, 중요한 시험을 앞두고 있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큰 성공을 의미하는 길몽이니 성실히 준비하여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불나는 꿈

 

 

불속에서 사람을 구하는 꿈

 

자신에게 찾아온 기회를 알아차리고 충실한 모습으로 기회를 잡게 될 것입니다.  명예와 재물운이 함께 따를 길몽입니다.

 

 

 

산에 불이 나는 꿈

 

 

적은 노력으로 큰 재물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올 것입니다. 부동산 투자 같은 것으로 큰 이익을 남길수도 있습니다.

 

산에 불나는 꿈

 

 

불을 끄려하는데 안꺼지는 꿈

 

현재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자신을 믿고 시간을 투자한다면 크게 성공하고 명예도 함께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자동차가 불타는 꿈

 

꿈에서 자동차가 불타고 있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근심이나 걱정거리가 사라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불길이 나를 쫓아오는 꿈

 

지금처럼 열심히 노력한다면 큰 성공을 거두게 됨을 의미합니다. 자신을 믿고 하고 있는 일에 꾸준히 노력하시길 바랍니다.

 

 

장작이 불타는 꿈

 

재물이 들어와 경제적으로 안정적이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새로운 일에 도전하기보다 현재 하고 있는 일에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장작 불 꿈

 

 

주방에 불나는 꿈

 

주방이나 가스렌지에 불이 붙어서 타오르는 꿈은 재물운이 좋아짐을 의미합니다. 횡재수 보다는 점진적으로 일이 잘 풀려 경제적 수입이 늘어남을 의미합니다.

 

화장실에 불나는 꿈

 

횡재수가 가득한 꿈입니다. 집안에 행운이 들어오는데 그중에서도 재물과 관련된 행운이 들어오니 복권을 구입해 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단, 화장실 물로 불을 꺼버리거나 불이 저절로 사그러 든다면 행운의 기회를 놓치게 됨을 의미합니다.

 

불나는 꿈

 

불나는 꿈 : 흉몽

 

 

 

불이 나는 것을 물로 끄는 꿈

 

계획하고 있던 일에 차질이 생깁니다. 사업을 하고 있다면 특히 조심하셔야 할 것입니다. 시험을 준비하고 계시다면 시험 보기 전 컨디션 체크를 철저히 하시길 바랍니다. 직장인이라면 실수가 없도록 여러번 확인하고 검토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불을 내고 도망가는 꿈

 

직장이나 집안에 화근이 생기거나 불길한 일이 생겨 그로 인하여 심적 고통을 받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방화 꿈

 

 

불에 몸을 녹이는 꿈

 

몸과 마음이 지쳐있는 상태라 휴식이 필요합니다. 서두르지 말고 휴식을 갖고 한번더 생각하여 천천히 일을 진행하시면 좋은 결과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불에 타서 연기가 자욱한 꿈

 

현재 하고 있는 일에 대해 확신이 없음을 의미합니다. 어떻게 해야할지 갈팡질팡 하는 모습으로 주변사람들에게 답답하게 비춰질 수 있습니다. 확신이 선다면 일을 빨리 실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는 불미스러운 일이 일어나거나 구설수에 오르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머리카락이 불에 타는 꿈

 

진행중인 사업이나 일이 처음으로 돌아갈 수 있음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하지만 다시 일어설 수 있는 재기의 기회가 찾아올 수 있으니 그 기회를 놓치지 말고 꽉 잡으시길 바랍니다.

 

 

잿더미가 된 것을 보는 꿈

 

다 타버려 잿더미가 된 것을 보았다면 현실에서 일하는데 잡생각이 많음을 의미합니다. 초심으로 돌아가 하나씩 차분하게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불 탄 꿈

 

 

조상의 무덤에 불이 나는 꿈

 

안 식구들 중 질병이나 사고로 병원을 가게 되는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는 집안에 우환이 닥칠 수 있으니 각별히 주의를 기울이고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불이야~ 외치는 꿈

 

꿈에서 불이야~ 불이야~ 외치고 다녔다면 이는 남의 성공을 부러워하고 있는 자신의 모습을 의미합니다.

 

불 꿈

 

 

불이 나서 도망가는 꿈

 

집에 불이 났는데 무서워서 도망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해결되지 않는 문제 등으로 스트레스가 심함을 의미합니다. 좀 더 자신을 돌아보는 계기가 되어야 할 것입니다.

 

 

소방관이 불을 끄는 꿈

 

불타는 것을 소방관이 껐다면 이는 주변 사람이 자신을 질투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로 인하여 피해를 받을 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이상 불나는 꿈 들을 살펴보았습니다. 만약 꿈에서 본 불이 시뻘건 화염이 아니라 검은 연기가 더 많이 보이는 꿈이라면 이는 불의 기운이 줄어들고 있는 것으로 해석되므로 모든 부분에서 주의를 기울이시길 바랍니다.

 

[ 불나는 꿈 관련글 ]

- 로또 당첨꿈 순위와 로또 당첨꿈 유효기간 알아보자

- 바지에 오줌싸는꿈 및 상황별 오줌꿈 해몽

- 조상꿈 해몽하고 복권사자!

- 지네꿈 = 재물꿈이니 놓치지 말고 해몽하기

- 개미꿈 해몽 길몽일까 흉몽일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