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21 부작용 및 효과 / 숙취 있는 분들 주목!

반갑습니다, 건강정보 보기입니다. 저는 술이 그다지 센 편이 아닙니다. 하지만 회사 회식자리에 가면 술을 거부 할 수 없어서 결국 주는대로 다 마시다가 가끔 실수도 하고, 다음날 엄청 고생하는 일이 빈번하였습니다.

 

 

그렇다고 회식자리를 안가거나 피할수는 없는 노릇이라, 방법을 찾아보았습니다. 그러다 알게 된 RU21 이라는 알약이 있는데요, 효과에 너무 만족해서 회식날은 꼭 먹고 친한 친구들에게도 알려주게 되었습니다. RU21 효과 및 RU21 부작용 , 가격과 복용법 까지 모두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원래 RU21은 숙취해소제가 아니라 비타민제품입니다. 건강기능식품 이지만 숙취에 효과가 좋아 숙취해소제로 더욱 유명한데요, 구 소련 KGB가 애용하여 'KGB 알약'으로 유명하고 헐리우드 스타들도 애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RU21 성분 및 효과

 

RU21은 러시아 과학 아카데미에서 과학자들이 25년에 걸친 연구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개발한 것을 미국 Spirit Sciences사가 안전하고 효과적인 건강기능식품으로 제조해 공급하고 있습니다. 체력저하로 늘 피곤한 분들께 도움이 되고, 숙취해소에 효과가 좋습니다.

 

 

 

비타민 C

 

 

비타민C는 중추 신경계, 간 및 호르몬 활성 조직의 항산화 시스템을 활성화시키고 항스트레스 호르몬을 생성하는 부신피질을 지원합니다.

 

 

푸마르산

 

알코올 신진대사에 중요하며, 크렙스회로에서 중요합니다. 숙신산과 푸마르산은 트리 카복실산의 두번째 반-주기를 활성화시켜 미토콘드리아에서 호기성산화를 촉진시킵니다. NADH-탈수소 효소와 독립적인 숙신산 기질은 에탄올 대사의 독성 부산물이 산화 된 대사 산물의 축적으로 인한 저산소증을 유발하지 못하게하고, 세포의 호흡사슬에서 NADH 산화를 방해하지 못하게 합니다.

 

 

 

L-글루타민산 HCL

 

독성 부산물 개발 과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미토콘드리아-말산염산염-아스파 테이트 셔틀을 가속화시킵니다. 숙신산 탈수소 효소의 옥살산 및 아세트산 저해를 방지하여 숙신산화 작용 속도를 높입니다. 크렙스 회로에서 급속 산화시 알파-케토글루타르산으로 변화되며, L-글루타민산 HCL의 적절한 농도는 뇌에서 글루타메이트와 GAMC 시냅스에 긍정적 영향을 미치고 조정과 억제과정을 개선합니다.

 

 

비타민 B2

 

탄수화물과 아미노산의 신진 대사에 필수적인요소 입니다. 점막을 건강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비타민 B6 염산염

 

세로토닌과 토파민 같은 신경 전달 물질 합성에 필요합니다. 이러한 신경전달 물질은 정상적인 신경 세포 교류작용에 필요하고, 비타민B6는 적혈구 내 산소 운반 역할을 하는 헤모글로빈을 신체가 생성하도록 도와주어 조직의 산소화를 증가시킵니다.

 

 

L-시스테인

 

신체의 여러기능을 지원하는 중요한 아미노산입니다. 면역 체계 기능을 향상시키고 최적의 건강을 유지시켜줍니다. L-시스테인 보충은 비타민E, 비타민C, 비타민B6, 칼슘 및 셀레늄과 함께 사용할때 가장 효과적입니다.

 

알유21

 

 

알파리포산

 

크렙스 회로와 세포 에너지 생산에서 보효소 역할을 합니다. 항산화 제의 상승 작용에 중요한역할을 하고 비타민 C, 글루타티온 및 코엔자임 Q10 의 대사 수명을 직접 재활용하고 연장하며 간접적으로 비타민E를 재생합니다. 알파리로산은 산화로 인한 손상이 연루된 많은 조건에서 치료요소로 널리 이용됩니다.

 

 

글루코스

 

포도당은 에탄올의 독성 부산물로 변하는 에탄올 산화과정을 느리게 만듭니다. 간세포의 세포질에서 급속히 산화되며 에탄올에 사용된 동일한 세포질 NAD군을 독성 부산물로 전환시켜 반응에 필요한 세포질 NAD의 결핍을 일으키고 전환과정을 지연시킵니다.

 

 

 

RU21 부작용

 

RU21은 인체에 유해한 화학 성분이 포함되지 않은 천연성분으로 제조되어 있어 특별한 부작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다만 제 친구가 RU21을 먹고 술을 마시면 주량이 늘어 오히려 술을 많이 먹게 된다고, 과음하게 되는 것이 부작용같다고 말한 적은 있습니다.

 

 

 

RU21 복용법

 

[ 건강기능식품으로 복용시 ]

 

- 성인 1일 3회 / 1회 2정씩 물과 함께 복용

 

 

[ 숙취해소용으로 복용시 ]

 

- 음주전 2정 / 음주 중 2정 /음주 후 2정 : 총 1일 최대 6정을 섭취합니다.

 

RU21

 

 

 

RU21 구입처 및 가격

 

 

RU21은 건강기능식품으로 약국 및 편의점, 인터넷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한상자에 6정(3회분)이 들어있습니다.

 

약국이나 편의점에서는 3,000 ~ 5,000원 정도로 구입이 가능하고, 인터넷으로 구입시 2,000원 정도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지역 및 파는 곳에 따라 가격이 다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상 RU21 부작용 및 성분 분석, 구입처 및 가격, 복용법 까지 모두 알아보았습니다. RU21을 먹고 술이 취하지 않는다하여 과음하지 마시고 평소 주량을 기억하시어 적당히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 RU21 부작용 관련글 ]

- 애드빌 효능 및 부작용, 가격, 복용법 / 임산부 복용금지!

- 우황청심환 효능 및 가격, 복용법과 부작용

- 우루사 효능 & 가격, 우루사 부작용 알아보고 드세요

- 아로나민골드 효능 부작용 가격 알고 드세요

- 삐콤씨 효능 & 부작용 및 가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