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래 꿈해몽 상황별 해석하기! 사업가 필독

반갑습니다. 꿈해몽 운세 보기입니다. 꿈에서 고래를 본 적 있으신가요? 자기전에 고래사진이 들어간 기사를 본 것 때문이었는지 몰라도 꿈에 고래가 나와 같이 헤엄치는 꿈을 꾸었습니다.

 

 

비록 꿈이 었지만 너무 행복하고 아름다운 꿈이었는데요, 고래꿈은 태어나서 처음 꿔 본 것이라 고래꿈의 해몽이 궁금하였습니다. 고래꿈은 길몽이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그렇다고 모든 고래꿈이 길몽인 것은 아닙니다. 상황별로 고래 꿈해몽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고래 꿈해몽 : 길몽

 

큰 고래를 보는 꿈

 

아주 커다란 고래를 보는 꿈을 꾸었는데 기분이 좋았다면 이는 운수대통하여 원하는 일이 뜻대로 이루어져 커다란 금전적 이익을 얻게 될 길몽입니다.

고래가 품에 안기는 꿈

고래가 내 품에 안기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예쁜 여자아이를 갖게 되는 태몽이라고 합니다.

 

고래 꿈

 

흰고래를 보거나 만지는 꿈
 
사회적으로 크게 되거나 사업가로 큰 성공을 이루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또는 아들을 낳을 태몽일 수 있습니다.
 
고래떼가 나오는 꿈
똑똑하고 영특한 아이가 태어날 태몽으로 해석됩니다. 만약 태몽이 아니라면 부부사이가 더욱 좋아지고 가정이 평화로워질 길몽입니다.
고래를 잡는 꿈

좋은 투자자를 만나게 되어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또는 투자한 곳에서부터 성과가 나 많은 재물을 얻게 될 꿈입니다. 사업이 번창하여 호사를 누리게 될 길몽입니다.

 

고래 꿈

 

돌고래를 잡아 집안으로 데리고 들어가는 굼

집안에 재물이 생기고 풍년이 생기게 될 길몽입니다.

 

하늘을 나는 고래 꿈

하늘을 나는 고래를 보았다면 이는 유명세를 타게 될 꿈입니다. 

 

고래가 물을 뿜는 꿈

 

사업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길몽 입니다. 특히 제조업에 종사하고 있다면 새로운 제품 개발로 해외 수출을 하게됨을 의미 합니다. 또는 자신의 발명품이나 개발품이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게 되고 많은 축하를 받게 됨을 의미합니다.

 

고래 꿈

 

고래와 함께 헤엄치는 꿈

동업자나 조력자를 만나 도움을 받게 될 것입니다. 힘든 시기에 적절한 도움을 받아 일이 원만하게 해결될 것을 의미합니다.

 

고래 등을 타고 바다를 건너는 꿈

사업이 크게 성공하거나 시험에 합격하는 등 고래꿈 중에서 최고의 길몽을 뜻하는 꿈입니다. 어마어마한 권력과 재물이 따르게 되고 진행하는 일마다 술술 잘 풀리게 될 것입니다.

 

고래 꿈

 

고래가 바닷길을 안내하는 꿈

넓은 바닷길을 고래가 안내하였다면 이는 귀인을 만나 협조 또는 투자를 받게 되고 진행중인 사업이 크게 성장하여 명예와 재물이 들어오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고래 등을 타는 꿈

소속된 단체에서 가장 큰 자리에 오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서 대표직을 맡게 될 수 있음을 말합니다.

 

고래에게 먹히는 꿈

고래에게 먹혀 고래 뱃속에 들어가는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 명예가 높아지고 금전적 이득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 직장에서 승진하거나 시험에 합격하는 등의 좋은 일이 있을 것입니다.

 

고래고기를 먹는 꿈

생각치 못한 횡재수가 생길 것입니다. 큰 재물이 들어오면서 신분의 변화가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고래 꿈

 

고래 꿈해몽 : 흉몽

 

고래가 죽는 꿈

집안에 우환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 가족에게 안좋은 소식이나 건강에 이상이 생기게 되는 등의 걱정거리가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죽은 고래 꿈

 

고래가 배를 뒤집는 꿈

현재 진행중인 사업이나 프로젝트가 주춤하며 하락세를 타거나 되거나 큰 실패를 겪게 될 것이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고래떼가 따라오는 꿈

여러마리의 고래떼가 따라오는 꿈은 흉몽에 해당하는데요, 어떤 세력에게 억압이나 핍박을 받게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상 고래 꿈해몽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고래꿈은 사업을 뜻하는 경우가 많고 길몽으로 해석되는 꿈이 많습니다. 흉몽을 꾸었다고 낙담하지 마시고 미리 대비하고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 고래 꿈해몽 관련글 ]

- 로또 당첨꿈 순위와 로또 당첨꿈 유효기간 알아보자

- 불나는 꿈 해몽 복권을 사야할까? 투자를 해야할까?

- 조상꿈 해몽하고 복권사자!

- 지네꿈 = 재물꿈이니 놓치지 말고 해몽하기

- 바지에 오줌싸는꿈 및 상황별 오줌꿈 해몽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