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약 광고제거 1분이면 해결 + ZUM 시작화면 없애기

반갑습니다. IT 보기입니다. 요즘은 알약, V3, 다잡아 등 효과 좋은 무료 백신 프로그램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많이 사용하시는게 알약과 V3 입니다. 저 역시 바이러스를 잡는 동시에 pc관리도 편리해서 알약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알약 팝업 광고가 자주 떠서 여간 불편한게 아닙니다.

 

 

컴퓨터 하다가 아래쪽에 클릭할 일이 있는데 갑자기 알약 광고가 뜨게 되면 화가 나기도 합니다. 팝업 광고는 떠 있는 시간도 어찌나 긴지..ㅋ 이번 포스팅에서는 알약 광고제거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잘 모르시는 분들도 쉽게 따라할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알약을 사용하시는 분들 중 인터넷 시작 화면이 자꾸 ZUM으로 바뀌시는 분들을 위하여 해결 방법도 알려드리도록 학겠습니다.

 

 

알약 광고제거 방법

 

 

 

1. 알약 환경 설정에 들어갑니다.

 

먼저 알약을 열어 줍니다. 상단 우측에 보면 환경설정 이 있습니다. 환경설정에 들어갑니다.

 

 

 

2. 기타 설정에 들어갑니다.

 

좌측 메뉴 중 기타설정 안의 기타 를 클릭하여 설정에 들어갑니다.

 

 

 

 

3. 알림 설정을 변경 합니다.

 

1. 우측 메뉴 중 알림설정 아래에 있는 보안 안내 메시지 보기인터넷 연결 알림 메시지 보기알약 알리미 보기 앞 체크를 해지 합니다. 그 후 우측 하단에 있는 적용 버튼을 클릭합니다.

 

 

 

 

 

2. 환경설정 적용 팝업창이 뜨면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3. 하단의 확인 버튼을 눌러 마무리 합니다.

 

 

 

이상 알약 광고제거 방법 이었습니다. 컴퓨터를 잘 몰라도 1분안에 해결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더이상 알약 팝업 광고 때문에 답답해하시는 일이 없길 바랍니다.

 

 

그리고 알약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인터넷 시작 화면이 계속 ZUM으로 변경 되는 것을 느끼셨을 것입니다. 그 이유는 바로 알약 때문이었는데요, 시작화면이 ZUM으로 되지 않도록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ZUM 없애기 : 알약 쓰는 분들

 

알약을 사용하시는 분들 중 웹브라우저 설정을 아무리 바꿔놔도 자꾸 ZUM이 시작화면으로 바뀌시는 분들의 원인은 바로 알약에 있습니다. 지금부터 그 해결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알약 기타 설정에 들어갑니다.

 

위의 알약 광고제거 방법과 마찬가지로 알약을 켠 뒤 환경 설정에 들어갑니다. 좌측 메뉴의 기타설정 하단의 기타를 클릭하여 들어갑니다.

 

 

 

2. 홈페이지 URL 주소를 변경합니다.

 

1. 우측의 홈페이지 관리 설정 아래에 있는 홈페이지 URL : 옆 네모칸에 시작화면으로 사용하고 싶은 홈페이지 주소를 적어줍니다. 저는 다음 주소인 www.daum.net 을 적도록 하겠습니다. 그 후 우측 하단의 적용 버튼을 클릭합니다.

 

 

2. 팝업창이 뜨면 확인 버튼을 눌러줍니다.

 

 

3. 확인 버튼을 눌러 마무리 합니다.

 

 

끝! 이제 인터넷 창을 열면 시작 화면이 다음으로 바뀐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알약을 사용하시는 분들 중 이유없이 시작화면이 zum으로 바뀌었던 분들을 위한 해결 방법 이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알약 광고제거 방법 및 알약을 통한 ZUM 없애기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쉽고 빠르게 해결하셨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알약 광고제거 방법 및 ZUM 없애기 관련글 ]

크롬 알림 끄기 / 구글 광고 차단 1분 안에 해결하는 방법

윈도우10 파일확장자 표시 방법 / 확장자 변경 방법

컴퓨터 전원버튼 설정 : 아이 있는 집 필수!!!

크롬 언어 설정 1분 해결 / 크롬 영어로 나올때

유튜브 광고 제거 무료로 하는 방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