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로그인 안됨 오류 해결 방법

반갑습니다. IT 보기입니다. 요즘은 구글과 다음을 많이 쓰고 있지만 아직까지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검색사이트는 네이버입니다. 자주 있는 일은 아니지만 네이버 로그인이 안될 때가 있습니다.

 

 

네이버 로그인 오류 현상을 처음 겪게 되면 당황스럽고 어찌할 바를 모르게 됩니다. 크롬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이런일이 적지만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가끔 겪게 되는 네이버 로그인 안됨 현상. 하지만 손쉽게 해결할 수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마시길 바랍니다. 

 

 

네이버 로그인 안됨

 

네이버 로그인 안됨 오류 해결 방법

 

 

앞서 말씀 드렸 듯 네이버 로그인 오류는 인터넷익스플로러에서 발생하는 것이 대부분입니다. 익스플로러에서 로그인 오류를 해결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인터넷 옵션에 들어갑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켠 뒤 좌측 상단에 있는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하단에 인터넷 옵션(O) 을 클릭합니다.

 

 

 

2.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에 들어갑니다.

 

인터넷 옵션 팝업창이 뜨면 두번째 탭에 있는 보안을 클릭합니다. 아래에 있는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를 클릭 한 후 사이트(S) 버튼을 클릭하여 들어갑니다.

 

 

 

 

3.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에 네이버를 추가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팝업창이 뜨면 영역에 웹사이트 추가(D): 아래에 네이버 주소를 적어 줍니다. 그 후 오른쪽 추가(A) 버튼을 클릭합니다.

 

 

 

 

아래 웹 사이트(W): 창에 네이버 주소가 적힌 것을 확인한 후 하단의 닫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4. 네이버에 로그인 합니다.

 

 

이제 다시 네이버에 로그인 하여 로그인이 되는 것을 확인합니다.

 

 

이상 네이버 로그인 안됨 오류 해결방법이었습니다. 로그인 오류로 인하여 불편하셨던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위의 방법을 쓰고 컴퓨터를 재부팅해도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로그인 하는 방법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네이버 로그인 안됨 오류 해결방법 관련글 ]

- 컴퓨터 전원버튼 설정 : 아이 있는 집 필수!!!

- 유튜브 광고 제거 무료로 하는 방법

- 작업표시줄 사라짐 : 윈도우10 초간단 해결 방법!

- 윈도우10 화면보호기 설정하기

- 노트북 키보드 자판 오류 해결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