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폰트 추천 / 귀여운폰트 5개 추천

반갑습니다. IT 보기 입니다. 저와 와이프는 똑같은 기종의 갤럭시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어느날 우연히 와이프 폰을 봤는데 글씨 폰트가 너무 너무 귀여운것 입니다. 저는 딱딱한 기본체 인데 말입니다.

 

 

물어보니 휴대폰으로 폰트를 다운받아 적용시켜 사용중이라고 하더군요. 찾아보니 갤럭시 폰트가 어마어마하게 많이 있었습니다. 지금은 저도 와이프한테 귀여운 폰트를 몇가지 추천 받아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찾아보며 알게 된 갤럭시 폰트 추천 (귀여운 폰트 위주) 몇가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 폰트 추천

 

 

 

Ba이지은

 

 

Ba이지은체 입니다. 손글씨 처럼 쓴 느낌이 강하고 그대로의 투박함이 매력인 폰트입니다. 처음엔 이지은체라고 해서 아이유가 만든 폰트인가 했더니 그건 아니고, 폰트를 만든 디자이너의 실명인것 같았습니다. 다이어리에 손으로 적는 듯한 느낌의 글꼴입니다. 가늘게 디자인하여 깔끔하게 보이고 특수문자들도 손으로 그린것 처럼 귀엽습니다.

 

 

 

귀여워서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폰트였습니다.

 

 

Ba안경고딕

 

 

가독성이 좋고 동글동글 귀여운 Ba안경고딕체 입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았던 친절한글자미듐 정도 크기고 굵기는 친절한글자보다 조금 굵습니다. 가독성이 좋아 안경을 낀 것처럼 또렷이 보이고 이응이 동글동글해서 안경고딕 이라고 이름을 붙였다고 합니다.

 

 

 

Aa친절한글자미듐

 

Aa친절한글자미듐체 입니다. 앞서 소개한 안경고딕과는 다른 느낌입니다. 친절한글자가 인기를 끌고 난 후 많은 분들의 요청으로 출시하게 된 친절한글자미듐체는 가독성이 좋고 기본체 보다 더 또렷하다는 평가가 있습니다. 

 

 

 

 

Aa친절한글자체에서 단순히 굵게 만들었다 생각하겠지만 그렇게 만들경우 가독성이 떨어져 많은 손을 거쳐 완성된 폰트입니다. 하지만 가는 글씨체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Aa친절한글자 폰트를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GF가는연필명조

 

 

연필로 쓴 느낌의 GF가는연필명조체입니다. 가독성 좋고 얇아서 더욱 깔끔한 느낌이 드는 글꼴입니다. 가독성 좋으면서도 귀여운 명조체를 찾는 사람이라면 추천하는 폰트입니다.
 

 

 

 

Mj밤을삼킨별

따끈따끈한 신상폰트 Mj밤을삼킨별체입니다. 감성손글씨 폰트로 캘리그라피체 라고 할 수 있습니다. 폰트 크기는 보통이며 손글씨 느낌이 강한 감성필체라 가독성은 떨어지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요즘 캘리그라피에 관심을 갖고 있는데 스토어에서 눈에 띄어 추천해 보았습니다.

 

 

 

 

mj밤을삼킨별체는 한글, 영문, 일어, 라틴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독일어, 터키어, 러시아어(키릴), 그리스어(그릭), 이탈리아어, 스웨덴어, 네델란드어, 루마니아어, 폴란드어, 헝가리어, 체코어, 베트남어, 인도네시아어 등 여러나라 언어와 특수문자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상 꿀음료의 갤럭시 폰트 추천 이었습니다. 귀여운 폰트 위주로 5개를 추천 하였으니 살펴보시고 마음에 드는 폰트가 있다면 구매하여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참고로 폰트를 갤럭시 앱에서 구매할 시 평균 3,500원 정도의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갤럭시 폰트 추천 / 귀여운 폰트 관련글 ]

- 갤럭시 테마 삭제 / 다운 / 적용 방법 알아보기!

- 갤럭시s8 움짤 만들기 초간단 방법! 대박!

[- 티머니 잔액이전 방법 2가지

- 삼성페이 카드등록 1분만에 완료!

- 핸드폰 사진 용량 줄이기 (카톡만 있으면 OK)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