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북 이름바꾸기 모바일버전, PC버전 다 알려드림

 

반갑습니다. IT 보기입니다. 페이스북을 하다보면 이름을 변경하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개명을 했을 수도 있고, 실명이 아닌 다른 아이디를 쓰고 싶을 수도 있고, 사업홍보를 목적으로 이름을 변경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페북 이름 바꾸기 어렵지 않으니 쉽게 보고 따라하실 수 있도록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로 변경하는 방법과, PC로 변경하는 방법 두가지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페이스북 이름 바꾸기

 

폰으로 페이스북 이름 바꾸기
1. 페이스북 어플을 접속 -> 로그인 -> 계정설정
페이스북 어플에 접속하여 로그인 합니다. 우측상단의 
 버튼을 클릭한 후 아래로 스크롤 하여 내려갑니다.

 

 

 

2. 계정 설정을 클릭합니다.

화면을 내려가다 보면 계정 설정이 나옵니다. 계정 설정을 클릭하여 줍니다.

 

 

 

3. 일반을 클릭합니다.

 

계정설정 가장 상단에 있는 일반을 클릭하여 들어갑니다.

 

 

 

4. 이름을 변경합니다.

 

가장 위에 있는 이름을 클릭한 후 이름 변경을 합니다.

 

 

 

페북 이름바꾸기 쉽게 따라 하셨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페이스북 이름은 꼭 한글로 할 필요가 없습니다. 한글, 영어, 그 외 다른 나라 언어로도 설정이 가능하니 원하시는 이름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미들네임도 꼭 작성 해야하는 것은 아니니 원하시는대로 변경 하시면 되겠습니다.

 

 

참고로 페이스북에서 한번 이름을 변경하면 그 후 60일동안은 이름 변경이 어려우니 이름을 적을 때 실수 하지않도록 합니다. 혹시 틀리더라도 60일 이후에 다시 페북 이름바꾸기 할 수 있으니 너무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PC로 페이스북 이름바꾸기

 

 

1. 페이스북에 로그인 합니다.

 

네이버나 다음에서 페이스북을 검색한 후 페이스북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로그인 합니다.

 

 

 

2. 우측 상단에 있는 ▽ 버튼 -> 설정 을 들어갑니다.

 

페이스북 우측 상단에 있는 ▽버튼을 클릭하여 밑에 나오는 메뉴 중 설정을 클릭합니다.

 

 

 

2. 계정설정 이름 -> 수정 을 클릭합니다.

 

설정을 클릭하면 계정설정 창으로 들어갑니다. 계정설정 바로 아래에 있는 이름 에서 우측에 잇는 수정을 클릭합니다.

 

 

 

3. 이름을 변경합니다.

 

원하는 이름으로 변경 한 후 변경내용검토 버튼을 클릭합니다.

 

 

모바일 변경 때와 마찬가지로 페이스북 이름을 변경하면 60일 동안은 다시 변경을 할 수 없습니다. 변경 내용 검토 버튼을 누르기 전 이름이 제대로 적혔는지 확인 해주시기 바랍니다.

 

 

중간 이름은 선택 사항이라 원치 않으면 안적어도 됩니다. 이름은 한글 뿐 아니라 영어로도 가능하며 한자 일본어 등 원하는 언어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상 페북 이름바꾸기 모바일 버전과 PC 버전을 알아보았습니다. 어렵지 않으니 이름 변경을 원하시면 포스팅을 보고 마음에 드는 이름으로 변경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