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0 내컴퓨터 아이콘 바탕화면에 만글기

반갑습니다. IT 보기입니다. 윈도우7까지는 바탕화면에 내컴퓨터 아이콘이 자동으로 생성이 되었지만 윈도우10으로 넘어오면서 바탕화면에 내컴퓨터 아이콘이 보이지 않아 당황하신 분들이 계실 것입니다.

 

 

 

물론 바탕화면이 깔끔해진 것은 사실이지만 편리하게 사용하던 입장에서는 불편하고 당황스럽습니다. 하지만 클릭 몇번으로 윈도우10 내컴퓨터 아이콘을 바탕화면에 만들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윈도우10 바탕화면에 내컴퓨터 바로가기 만드는 방법

 

 

 

1. 개인설정에 들어갑니다.

 

 

바탕화면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합니다. 메뉴가 뜨면 가장 하단에 있는 개인설정(R)을 클릭하여 줍니다.

 

 

 

2. 바탕화면 아이콘 설정에 들어갑니다.

 

 

개인설정 팝업창이 뜰 것입니다. 좌측 메뉴 중 테마를 클릭 합니다. 그 후 우측 메뉴 중 관련 설정에 바탕 화면 아이콘 설정을 클릭합니다.

바탕화면 아이콘 설정 메뉴가 보이지 않는다면 개인설정 팝업창을 가로로 길게 만들어 주면 우측에 메뉴가 생성 될 것입니다.

 

 

 

3. 바탕화면 아이콘을 설정해줍니다.

 

 

바탕화면 아이콘 설정 팝업창이 뜹니다. 컴퓨터(M) 앞 체크박스를 체크 한 뒤 확인 버튼을 눌러줍니다. 바탕화면 아이콘으로 더 생성하고 싶은 것이 있다면 여기서 체크박스를 체크해 주면됩니다. 전 휴지통 바로가기도 만들어주기위해 휴지통 앞 체크박스도 체크하였습니다.

 

 

윈도우10 바탕화면에 내컴퓨터 (또는 내 PC)와 휴지통 아이콘이 설정 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상 윈도우10 내컴퓨터 아이콘 바탕화면에 만드는 방법이었습니다.

 

 

 

마우스 클릭 몇번으로 윈도우10 에서도 바탕화면에 내 컴퓨터( 또는 내PC) 바로가기 아이콘을 생성하여 사용할 수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께 유용한 포스팅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윈도우10 내컴퓨터 아이콘 바탕화면에 만드는 방법 관련글 ]

- 윈도우10 버전확인 : 1분만에 클릭 3번으로 끝!

- 윈도우10 사진 미리보기 초간단 30초면 해결 완료

- 작업표시줄 사라짐 : 윈도우10 초간단 해결 방법!

- ZUM 없애기 및 ZUM 안까는 방법

- usb 쓰기금지 해제 방법 4가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