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모튼 캡슐 효능 및 가격

반갑습니다. 의약품정보 보기입니다. TV광고 없이 입소문으로 판매량이 급증하여 골관절염 · 치주 질환 치료제 10위에서 3위까지 껑충 뛰어오른 일반의약품이 있습니다. 일반 약국에서도 구입할 수도 있지만 병원에서 처방용으로도 많이 나오는 종근단 이모튼 캡슐이 바로 그 주인공 입니다.

 

 

이모튼 캡슐은 관절때문에 먹었다가 잇몸도 좋아졌다며 추천하는 사람들도 있을 정도입니다. 특히 보험적용이 안되는 인사돌과 달리 이모튼은 보험처방을 받을 수 있어, 골관절을 담당하는 정형외과 뿐 아니라 요즘은 치과에서도 처방을 원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모튼 캡슐

 

 

 

성분 · 함량

 

 

유효성분

: 아보카도-소야불검화물의 추출물 300.03mg

 

기타첨가제

: 젤라틴, 콜로이드성무수실리카

 

이모튼 유효성분인 ASU를 1일 300mg~600mg씩 복용한 결과 관절염의 대조군에 비해 완화되고, 소염진통제 사용량이 줄어들었다는 발표가 있었습니다. 1일 복용량이 300mg 일때와 600mg 일때의 차이는 크게 나지 않아 하루 300mg의 복용으로도 효과를 보인다고 확인되었습니다. 

 

 

이모튼캡슐의 경우 1캡슐 유효성분으로 충분하므로 1일 1회만 복용하시면 됩니다.

 

 

효능 · 효과

 

 

1. 골(뼈)관절염(퇴행골 관절염)

 

2. 치주(치아주위조직)질환(치주농루)에 의한 출혈 및 통증의 보조요법

 

약리작용

 

이모튼캡슐은 아보카도-소야 불검화물의 추출물(ASU) 아보카도와 소야를 1:2 비율로 함유하고 있으며, 다음의 작용을 통해 연골 보호효과를 나타냅니다.

 

1. 연골파괴 억제

연골파괴를 촉진하는 interleukin-1(IL-1)을 억제하며, IL-1에 의해 유도되는 collagenase, stronelysin, IL-6, IL-8, PGE2를 저해하여 연골의 파괴를 억제합니다. 또한 염증성 cytokine (IL-6, IL-9)과 PGE의 생성을 억제하여 항염증 작용을 합니다.

 

2. 연골 생합성 촉진

연골세포의 기질의 합성을 유도하는 TGF-ß의 발현을 증가시키고, 기질의 구성분인 collagen, proteoglycan 및 aggrecan의 합성을 촉진합니다.

 

 

부작용

 

 

이모튼 캡슐은 아보카도와 소야 불검화물 추출믈을 주성분으로 하는 식물성제제 이기 때문에 별도의 부작용은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이 약에 대한 동물에서의 기형발생과 관련된 자료 및 임신 중에 복용시 태아독성 또는 기형유발의 가능성을 평가하기 위한 충분한 정보가 없으므로, 임신중에는 이약의 복용은 권고되지 않습니다.

 

 

사용상 주의사항

 

 

[ 복용금지 ]

 

1.이 약 또는 이 약의 구성성분에 과민반응을 나타내는 사람

 

2. 입부 또는 임신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는 여성

 

[ 의사, 치과의사, 약사와 상의후 복용 ]

 

1. 다른 치료를 함께 받고 있는 경우

 

2. 기타 의심의 소지가 있는 경우

 

[ 복용 중지 후 의사, 치과의사, 약사와 상의 ]

 

1. 드물게 과민반응이 나타나는 경우

 

2. 매우 드물게 아미노전달효소, APL, 빌리루빈 증가를 포함한 간질환이 나타나는 경우

 

3. 설사 및 상복부 통증을 포함한 위장관(창자) 질환이 나타나는 경우

 

 

복용법

 

 

 1일 1회 1캡슐을 식사와 함께 복용합니다.

 

 

이모튼 가격

 

이모튼 캡슐

 

 

이모튼 캡슐은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입하실 경우 30캡슐포장과 90캡슐 포장 제품이 있으며 1알 539원, 처방전을 받으면 1캡슐 397원 정도의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이 가격은 지역과 약국에 따라 가격이 다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모튼 가격

 

다른 잇몸약들과 비교해보면 이모튼의 경우 1정의 가격은 높아보일 수 있으나, 1일 권장량이 적기 때문에 1일 복용가격은 제일 낮은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모튼 가격은 처방을 받아 구입할 경우 1정당 397원으로 더욱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하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이모튼 복용시 드물게 지질성 냄새가 역류될 수 있으나, 이 경우는 식사 중 약을 복용하면 해소되니 기억하시길 바랍니다.

 

[ 이모튼 캡슐 효능 및 가격 관련글 ]

- 이가탄 가격 및 효능 부작용

- 인사돌 가격 및 효과 부작용

- 신동엽 입병약 아프니벤큐액 가격 및 효과, 사용법

- 알보칠 사용법 및 주의사항, 알보칠 가격 알아보기

- 카베진 효능 및 부작용, 카베진 가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