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엣센스 가격 사용법 (드리클로 부작용 있는 분 주목)

반갑습니다. 의약품정보 보기입니다. 여름이 다가오니 땀 때문에 걱정이 되기 시작합니다. 다한증인 분들은 병원을 가서 주사를 맞아야 할지 고민도 됩니다. 다한증으로 힘들어하시는 분들의 대부분은 1차성 다한증인 경우로, 드리클로 같은 지한제를 사용해도 충분히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드리클로 사용 시 피부자극이 있는 분들은 저자극 치료제인 노스엣센스를 추천합니다.

 

 

겨드랑이 땀 억제제를 사용하면 따갑고 가려운 분들은 약의 성분이 과다 적용되어 일어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노스엣센스는 염화알루미늄의 함량을 줄여 이런 부작용을 최소화 한 제품입니다. 참고로 노스엣센스와 같은 곳에서 나온 노스엣의 경우 드리클로와 같이 염화알루미늄 함량이 20%이므로, 염화알루미늄 12% 함량의 노스엣센스와 구분해서 구입하셔야 합니다.

 

 

 

성분

 

 

염화알루미늄수화물 12g/100ml

 

노스엣센스는 염화알루미늄 함량이 12%로 적기 때문에 피부가 예민한 분들이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드리클로나 노스엣을 사용하였을 때 따갑거나 가려움이 심한 분들은 염화알루미늄 성분 함량이 적은 저자극 치료제인 노스엣센스를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노스엣센스는 피부 맨 바깥층에 흡수되어 에크린 땀샘에서 겔 메트릭스를 형성하여 물리적으로 땀구멍을 막는 원리로, 땀의 분비를 억제해 줍니다.

 

 

외형

 

 

- 에탄올 냄새가 나는 무색(아주 연한 녹색)

- 롤 온 형태

 

노스엣센스 조립법

 

 

사용법

 

 

1. 저녁에 땀이 나는 부위를 잘 씻어줍니다.

 

2. 드라이기 등을 사용하여 물기를 완전히 제거해 줍니다.

 

3. 노스엣센스를 해당부위에 발라줍니다.

 

4. 다음날 아침 바른 부위를 깨끗하게 씻어냅니다.

 

노스엣센스 사용법

 

땀이 멈출 때까지 매일밤 한번씩 사용합니다. 증상이 호전되면 일주일에 1~2회로 사용을 줄여줍니다.

 

 

주의사항 및 부작용

 

 

1. 손상된 피부나 최근 면도(제모)한 부위에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2. 적용부위를 완전히 건조시킨 후 사용합니다.

 

3. 과다 적용시 자극감, 발적, 낙설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4. 목욕 후 최소 1시간 이후에 사용합니다.

 

5. 약을 사용하기 12시간 전 후로 해당 부위에 제모(면도)는 하지 않습니다.

 

물기가 남아있는 상태에서 약을 바르거나 약을 과다 적용할 경우 따갑거나 가려움 등의 피부질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 때는 필요에 따라 습윤제나 1% 하이드로코르티손 크림을 발라주는 것이 좋습니다.

 

제모(면도)를 한지 얼마 안되었거나 상처가 있는 피부에 바르면 따가운 증상은 물론 착색이 일어날 수 있으므로 약을 적용하기 전 후 12시간동안은 제모(면도)를 하지 않습니다. 

 

 

가격

 

 

노스엣센스는 9,000~ 13,000원 정도의 가격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드리클로보다 몇천원 더 싼 가격이고 지역이나 약국에 따라 가격이 다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보관방법

 

 

- 차광기밀용기

- 25℃ 이하 서늘한 곳 보관

 

 

 

다한증, 겨드랑이 땀 억제제를 찾는 분들 중 강력한 효과를 원하시는 분은 드리클로나 노스엣 제품을 사용하시고, 피부가 민감하거나 앞의 두 제품을 사용한 뒤 부작용을 겪으신 분들은 저자극 치료제인 노스엣센스를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 노스엣센스 가격 사용법 관련글 ]

- 드리클로 사용법 가격 부작용 및 해결방법

- 센시아 효능 부작용 가격

- 아로나민골드 효능 부작용 가격 알고 드세요

- 삐콤씨 효능 & 부작용 및 가격

- 훼라민큐 효과 부작용 및 가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