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어실원스 가격 무좀약 추천

반갑습니다. 의약품 정보보기입니다. 우리 주변에 무좀으로 고생하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치료를 해보았지만 치료 과정이 귀찮고, 다시 재발이 되어 포기하고 그냥 지내는 분들도 많습니다.

 

 

 

무좀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라면 라미실원스를 한번쯤은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저 역시 저번 포스팅에서 라미실원스를 다뤘는데요, 라미실원스와 동일한 유효성분을 가지고 있는 무좀약이 있습니다. 비슷한 효능을 보이며 가격은 더 저렴한 티어실 원스입니다.

 

 

무좀 연고 원스 제형 중 라미실원스가 가장 인기가 좋았는데요, 티어실원스의 효과와 가성비와 적극적인 광고덕에 얼마 전 점유율 1위를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라미실원스와 티어실원스의 차이점은 포스팅 하단에서 다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티어실원스
 

1번 약을 바르면 13일간 약효가 지속되는 일반의약품 입니다. 자체 특허 기술인 실리콘 보호막이 피부를 보호하고 약의 침투를 도와줍니다.

 

티어실 원스

 

 

 

성분

 

 

유효성분 :

 

테르비나핀염산염(USP) 11.25mg

 

첨가제 :

 

L-멘톨

미리스트산이소프로필

실리콘 필름 형성제

 

테르비나핀염산염이 진균(곰팡이균)의 세포막 내 스테롤 생합성에 중요한 효소인 Squalene epoxidase의 활동을 저해함으로써 무좀균을 죽게 하는 살균효과를 가집니다.

 

티어실원스 역시 테르비나핀염산염이 11.25mg으로 라미실원스와 동일합니다.

 

또한 삼일제약이 특허받은 실리콘 필름막이 약효 전달력을 높여주어 무좀 치료에 효과를 입증하고 있습니다. 또한 실리콘이 무좀으로 인한 상처치료에도 도움을 주어 더욱 인기가 많습니다.

 

 

효능 효과

 

 

Trichophyton , Microsporum canis 및 Epidermophyton floccosum과 같은 피부사상균에 의한 피부감염증 : 족부백선

 

한마디로 무좀의 원인균을 죽여 무좀 치료에 효과를 나타내는 제품입니다.

 

단 1회 사용으로 13일간 약효가 지속되므로 무좀 치료를 꾸준히 하지 못하는 분들께 더욱 추천하는 약품입니다.

 

 

사용법

 

 

티어실원스 사용법

 

1. 사용전 손과 발을 깨끗이 씻고, 1~2분간 건조시킵니다.

 

2. 외용량 전량을 양쪽발에 얇게 펴바르듯 도포합니다. 이때 발바닥으로부터 1.5cm 높이까지 충분히 감싸도록 도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3. 손에 남은약성분이 남지 않도록 손을 깨끗이 씻습니다.

 

4. 24시간 동안 유지하여 약성분이 골고루 퍼지도록 합니다. 특허받은 실리콘 보호막이 약물을 깊숙히 투과시켜 치료를 효과적으로 도와줍니다.

 

티어실원스는 단 1회 적용합니다. 한번 발라두면 13일간 약효가 지속됩니다.

 

 

가격

 

티어실원스는 대략 12,000원 ~ 14,000원 정도의 가격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지역이나 약국에 따라 가격이 다르므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티어실원스 부작용

 

 

사용금지
- 테르비나핀 및 이 약 성분에 과민증 또는 그 병력이 있는 환자
- 임부 또는 임신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는 부인 및 수유부
- 15세 미만 유·소아
 
부작용
- 피부의 두드러기
- 발적(충혈되어 붉어짐), 홍반(붉은반점), 
- 가려움, 자극감
- 국소의 접촉피부염, 피부박리(벗겨짐)
- 자통(찌르는 것 같은 아픔), 
- 작열감(화끈감)
 
위의 증상이 나타날 경우 투여를 중지합니다.
 
주의사항

 

- 과도한 자극이 나타나거나 심해지면 투여를 중지하고 약사, 의사와 상의합니다.

- 의사의 지시가 없는 한 밀봉 붕대법 또는 포장법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 이 약에 대한 효과가 없으면 진균학적인 검사를 실시하여 다른 항진균요법을 시행하빈다.

- 에탄올 등 알코올성 기제가 국소자극을 일으킬 수 있으므로 영·유아 또는 점막부위에 이 약을 투여시 주의합니다.

- 상처부위, 넓은 부위, 영아의 경우 전신적 효과가 나타날수 있으므로 주의합니다.

 

 

라미실원스 티어실원스

 

무좀 연고 중 원스 제품에서 1~2위를 다투고 있는 라미실원스와 티어실원스의 차이점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의 표에서 알 수 있듯 라미실 원스와 티어실 원스는 유효성분이 동일합니다. 그외에 차이점은 첨가제, 용량, 가격 등 입니다.

 

 

 

무좀 약 추천 할 때 가격대비 가성비를 따진다면 티어실원스를 추천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첨가제가 다른만큼 사람마다 효과가 다르게 나타날 수 있으므로, 본인에게 잘 맞는 제품을 고르는 것이 가장 중요할 것 입니다.

 

[ 무좀약 추천 티어실원스 관련글 ]

- 무좀 연고 라미실원스 효과 및 가격

- 노스엣센스 가격 사용법 (드리클로 부작용 있는 분 주목)

- 드리클로 사용법 가격 부작용 및 해결방법

- 아프타치 구내염 패치 사용법 가격

- 먹는 치질약 치센 효과 및 주의점 , 치센 가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