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포벨B 성분 효능 가격 알아보기

현대인과 피로는 뗄 수 없는 관계인 것 같습니다. 육체 피로 회복에는 활성비타민이 효과가 좋아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활성 비타민은 일반 비타민보다 체내에 빨리 흡수되고 오래 머무르기 때문에 피로회복에 큰 효과를 보입니다.

 

 

활성비타민 벤포티아민의 경우 효과가 빠르고 체내 흡수율이 높아 여러 비타민제품에 핵심 성분으로 들어가있는데요, 이번에 소개할 벤포벨B 역시 벤포티아민 B1이 100mg 함유된 고함량활성 비타민 제품 입니다.

 

 

 

벤포벨B

 

 

 

성분 / 효능

 

 

벤포벨 성분

 

- 벤포티아민 B1 …… 100mg

- 리보플라빈 B2 …… 100mg

- 피리독신염산염 B6 …… 100mg

- 시아노코발라민 1000배산 B12 …… 100mg

- 제피아스코르브산 …… 52.1mg

- 이노시톨 …… 50.0mg

- 토코페롤아세테이트 2배산 …… 40.0mg

- 우르소데옥시콜산 …… 30mg

- 산화아연 …… 30mg

- 니코틴산아미드 B3 …… 10mg

- 비오틴 B7 …… 10mcg

- 폴산 B9 …… 10mcg

- 콜레칼시페롤과립 …… 10mg

- Y-오리자놀 …… 5.0mg

- 판토텐산 칼슘 …… 5.0mg

- 유비데카레논 …… 2.0mg

 

 

벤포티아민은 B1은 생체이용률아 높아 육체 피로에 매우 효과적인 활성비타민입니다. 육체피로, 근육통, 신경통 등에 효과가 좋으며 이전 포스팅에서 다루었던 비맥스 메타 제품의 핵심성분이기도 합니다.

 

리보플라빈 B2는 체내 에너지 합성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성장 및 세포의 재생에 도움을 주어 구내염, 육체피로, 눈의 피로에 효과가 있습니다.

 

피리독신염산염 B6는 지질 및 탄수화물 대사를 통해 면역반은, 신경전달물질 합성과 작용을 조절하는 역할을 하여 구내염, 피부염 등에 효과를 보입니다.

 

시아노코발라민 B12는 DNA 합성, 호모시스테인 농도 저하, 멜라토닌 생성을 촉진하는 역할을 하여 수면장애, 빈혈, 피로, 우울감, 식욕부진 등의 증상에 도움을 줍니다.

 

UDCA 우르소데옥시콜산은 복합우루사에 들어있는 성분으로 유명합니다. 이는 담도질환치료제로 쓰이며 간기능 개선 간세포와 담관세포의 손상을 예방하는 역할을 합니다.

 

제피아스코르브산은 비타민C로 육체피로, 임신, 수유, 병중 또는 병후의 체력저하에 필요한 영양소입니다. 특히 비타민C는 체내에서 합성할 수 없기 때문에 반드시 섭취해야 하는 필수 영양소 입니다.

 

토코페롤아세테이트는 비타민E 입니다. 항산화 효과, 혈관질환을 예방해줍니다.

 

산화아연으로 아연을 보급하여 면역력 강화에 효과를 보입니다.

 

니코틴산아미드 B3혈관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비오틴 B7두피건강 모발 건강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탈모에 고민인 분들이 많이 섭취하는 영양소입니다.

 

 

복용 방법

 

- 1회 1정, 1일 1회

 

종근당 벤포벨 가격 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종근당 벤포벨 가격

 

 

 

종근당 벤포벨 B의 경우 한박스 120알이 들어있으며 약 70,000원의 가격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지역이나 약국에 따라 가격이 다를 수 있으므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주의사항

 

 

복용금지

 

- 이 약 및 이 약 성분에 과민반응이 있는 환자

 

- 고칼슘혈증환자, 유육종증, 신장질환 환자

 

- 만 12개월 미만의 영유아

 

- 이 약은 유당을 함유하고 있으므로  갈락토오스 불내성(galactose intolerance), Lapp 유당분해효소 결핍증(Lapp lactase deficiency) 또는 포도당-갈락토오스 흡수장애(glucose-galactose malabsorption)등의 유전적인 문제가 있는 환자에게는 투여금지

 

 

함께 복용 금지 약품

 

- 인산염, 칼슘염, 경구용 테트라사이클린계 제제, 제산제

 

- 레보도파

 

 

부작용

 

아래와 같은 부작용이 발생하면 즉시 복용을 중단하고 의사, 약사와 상의하시길 바랍니다.

 

- 구역, 구토, 설사, 위부불쾌감, 변비, 발진, 발적, 위장관장애, 소화장애, 상복부 통증, 묽은변, 저혈압. 폐부종

 

- 생리가 예정보다 빨라지거나 양이 많아질수 있으며, 출혈이 오래 지속될 수 있습니다.

 

- 에스트로겐을 포함한 경구용 피임제를 복용하는 여성 또는 혈전성 소인이 있는 환자가 비타민 E를 복용할 경우 혈전증의 위험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 장기간 고용량을 투여할 경우 내성이 생길 수 있습니다.

 

- 피리독신을 1일 500 mg ~ 2 g의 용량으로 장기간 복용하면 감각신경병 또는 신경병적 증상(neuropathy : 말초신경계의 기능적 장애 또는 병적변화)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 폴산이 부족한 환자에게 비타민 B12를 1일 10 μg 이상 투여할 경우 혈액학적 이상반응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 고용량 투여에 의해 소화성 궤양을 촉진시키고 당내성(포도당내성) 손상(glucose tolerance impairment : 신체의 포도당을 대사하는 능력 장애), 고요산혈증(hyperurisemia, 혈액중에 요산이 과잉으로 존재하는 상태), 간손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 대량투여로 인해 구역, 구토 등의 위장증상, 고나트륨혈증, 울혈심부전, 부종(부기)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 항알도스테론제, 트리암테렌과 병용(함께복용(사용))투여시 고칼륨혈증을 일으킬 수 있으므로 주의하여야 합니다.

 

 

 

종근당 벤포벨B 성분 및 효능 과 가격 및 주의사항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피로회복을 위해 활성형 비타민 제품을 찾고 있다면 비타민 B1의 함량을 주의깊게 보셔야합니다. 벤포벨B 비맥스 메타 둘다 B1 성분이 100mg씩 들어 있고 그 외 성분들은 함량의 차이가 조금씩 있습니다.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찾아 피로, 근육통 모두 날려버리시는데 제 블로그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종근당 벤포벨B 관련글 ]

- 비맥스 메타 가격 효능 알아보기

- 임팩타민 프리미엄 가격

- 아로나민골드 효능 부작용 가격 알고 드세요

- 우루사 효능 & 가격, 우루사 부작용 알아보고 드세요

- 얼라이브 종합비타민 효능 및 부작용 최소화하는 방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