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내 이마트 휴무일 영업시간 변경되었으니 체크하세요

안녕하세요 생활 정보입니다. 남양주에 있는 별내 이마트는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2013년 8월에 오픈하여 현재는 많은 분들이 쇼핑 뿐 아니라 아이들과 문화센터 또는 소아과를 가기도 하고 약국도 있고 푸트코트도 편리해서 많이 찾고 있어 별내에 없어서는 안될 곳으로 자리잡았습니다.

 

 

 

2018년 부터 별내 이마트 영업시간 변경이 되는 것을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이번에 제가 별내 이마트 휴무일 그리고 영업시간 까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별내 이마트 휴무일

 

별내 이마트 휴무일은 서울과는 다르니 미리 알아 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서울 이마트는 대부분 일요일에 휴무가 있는 반면 별내 이마트는 두번째, 네번째 수요일이 휴무일 입니다. 예를 들어 2018년 1월은 10일(수), 24일(수) 에 휴무입니다.

 

 

 

별내 이마트 영업시간 변경

 

별내 이마트 영업시간이 2018년 1월 1일 부터 변경됩니다. 기존 영업시간은 10시~24시까지 였지만 2018년 부터는 10시 ~ 23시 까지로 1시간 일찍 영업을 종료하오니 쇼핑하실 때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이마트 영업시간

 

별내 이마트 층별 안내 / 매장 정보

 

별내 이마트는 지하1층 부터 지상 6층으로 되어 있으며 쇼핑관 외에도 푸드홀, 문화센터, 세탁실, 병원, 미용실, 여행사 등 다양한 점포가 입점해 있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구성 되었습니다. 지하 1층은 농산, 축산, 수산, 즉석조리, 가공, 생활, 카페가 있습니다.

 

 

 

1층은 화장품, 침구, 가구, 수족관, 원예, 애완용품이 있습니다.

 

 

 

2층은 패션, 푸드코트, 문화센터가 있습니다.

 

 

 

3층은 가전, 완구, 서적, 유아동 브랜드 의류가 입점하여 있습니다.

 

 

 

4층은 수선실, 스피드메이트, 치과, 세탁소와 주차장이 있습니다.

 

 

 

5층은 소아과, 전기차 충전소, 스팀세차장, 주차장이 있습니다.

 

 

 

6층은 주차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층별 입점 매장과 연락처, 영업 시간을 알아보았습니다. 하지만 입점 매장의 경우 휴점일 및 영업시간이 이마트 점포와 다를 수 있고 상황에 따라 차이가 날 수 있으니 미리 연락을 해보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별내 이마트의 경우 특히 마트 안 문화센터가 아기 엄마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문화센터를 이용하기 위해 자동차를 몰고 가시는 분들도 많이 계신데요, 그래서 주차 안내를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별내 이마트 주차비

 

별내 이마트는 무료주차가 가능합니다. 네비게이션에 이마트 별내점, 또는 경기도 남양주시 순화궁로 167 을 검색하셔서 오시면 되겠습니다.

 

 

 

별내 이마트 가는 방법

 

[버스 이용시]

1-2, 1001, 1155, 202, 77, 80, 82, 83, 85, 8844

[지하철 이용시]

경춘선 별내역 하차 2번출구 (7호선, 중앙선 상봉역 환승)

[자가용 이용시]

퇴계원에서 오시는길 검문소사거리 우회전 → 별내 농협 사거리 좌회전

도농,구리에서 오시는 길 구리IC → 퇴계원 IC → 갈매사거리 → 별내중아로

진접에서 오시는 길 금강로 → 퇴계원IC → 별내2로 → 별내역 방면

태릉, 묵동에서 오시는길 화랑로 → 육사삼거리 → 별내2로

신내동에서 오시는길 상봉중앙로 1길 → 봉화 삼거리 → 용마산로 → 갈매사거리 →별내2로

진건에서 오시는길 진건오남로 → 용정리입고 → 진관IC → 금강로 → 별내2로 → 별내중앙로

 

 

별내이마트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제 포스팅이 이마트 별내점을 이용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변경된 별내 이마트 휴무일 영업시간 다시 한번 체크하시길 바라고 더 궁금 하신 점이 있으시면 별내 이마트 대표전화 031-550-1234로 문의 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