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크톤 아이에게 먹일 영양제 알아보고 먹입시다

반갑습니다. 건강정보보기입니다. 아이를 키우는 엄마들 사이에서는 입소문난 유명한 제품이 있습니다. 바로 조아제약에서 나온 잘크톤 입니다.

 

 

밥 안먹는 아이 , 밥 잘먹게 해준다고 소문나 있는 잘크톤은 약국에서 구입하기 때문에 일반의약품으로 알고 계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사실은 건강기능식품 입니다. 하지만 왜 효과가 있는지, 어떻게 먹어야 더 효과적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잘크톤

 

 

소아과 약국에는 모두 구비되어 있을 정도로 엄마들에게 인기가 많은 잘크톤은 성정과 면역력을 올리는데 좋은 제품입니다. 다만 성분은 좋지만 함량이 부족하여 건강기능식품으로 분류가 되어 있는데요, 그래서 약국에서 일명 '잘크톤 세트'라 하여 가레오 앰플과 엘레멘에스 시럽을 함께 섞어 먹이는 것을 권하고 있습니다.

 

 

잘크톤 성분

 

 

영양성분

 

- 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 B3, 비타민B6, 비타민 B12

- 나이아신

- 라이신

- 이노시톨

- 아스파르트산

- 아르기닌

- 베타인

- 칼슘

- 아연

- 구연산

 

원료명

 

정제수, 베타인, 이노시톨, L-라이신염산염, L-아스파트산, 뉴클레오이리단백, 구연산, L-아르지닌, 젖산칼슘, 비타민B1염산염, 비타민B2, 비타민B6 염산염, 비타민B12, 니코틴산아미드, 효소처리스테비아, 안식향산나트륨, 산화아연, 수크랄로스, 딸기향

 

 

잘크톤 효과

 

 

 

- 피로, 스트레스 완화, 면역력 강화

: 비타민B가 부족하면 구내염, 경련, 빈혈등이 발생하는데 잘크톤은 이를 예방합니다. 구연산 역시 피로회복에 도움을 줍니다.

 

성장호르몬 분비 유도, 체내 노폐물 배출

: 필수아미노산 (L-라이신, 아스파르트산, 아르지닌)

 

- DNA RNA 합성에 도움

: 뉴클레오이리단백이 성장기 이이들 DNA, RNA 합성에 도움을 줍니다.

 

- 면역력 상승

: 아연이 아이 면역력을 올려줍니다.

 

- 간 건강, 해독작용

: 베타인이 간 내 지방 축적을 방지하고 해독작용을 도와줍니다.

 

- 뼈 건강

: 칼슘이 뼈의 형성과 유지에 도움을 줍니다.

 

 

잘크톤엠

 

 

 

잘크톤엠은 7세 이상의 아동기 어린이들을 위한 제품입니다. 기존 잘크톤의 함량을 늘리고, 비타민B5, 마그네슘, 칼륨, 프로폴리스 등이  추가된 제품입니다.

 

앞서 잘크톤은 성분은 좋으나 함량이 조금 부족하다고 말씀 드렸는데요, 그래서 부족한 영양분을 보충하기 위해 다른 의약품과 세트로 많이 섭취하고 있습니다.

 

 

밥 안먹는 아이 영양제 잘크톤 세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잘크톤 세트

 

 

 

 

잘크톤 + 가레오 + 엘레멘에스

 

이 3가지를 섞어 잘크톤 세트로 많이 섭취합니다.

 

잘크톤은 영양보충은 탁월하나 소화불량, 변비에는 효과가 없기 때문에 가레오를 함께 하여 아이들의 소화를 도와줍니다.

 

엘레멘 에스는 플라빈아데닌디뉴클레오티드 성분으로 생체 에너지 생성을 도와주고, 시아노코발라민으로 적혈구의 생성을 도와줍니다.

 

 

먹는 방법

 

 

1일 1~2회, 1회 5ml 

 

 

잘크톤 가격

 

 

잘크톤은 400ml의 병으로 포장되어 있으며, 잘크톤만 구입하실 경우 35,000원~38,000원 정도에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잘크톤 세트로 구입하실 경우 45,000~50,000원 정도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약국이나 지역에 따라 가격이 다를 수 있으므로 가격은 참고용으로만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밥 안먹는 아이 영양제로 입소문이 난만큼 잘크톤을 구입하는 분들 중 애들이 드라마틱한 효과로 갑자기 밥을 잘먹게 되길 원하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잘크톤은 기력 없는 아이에게 영양을 보충하고, 가레오를 섞어 소화를 잘되게 하여 밥을 찾게 만드는데요, 영양소를 충분히 채워주기 때문에 키가 크고 몸이 튼튼해지긴 하지만 잘크톤을 먹는다고 무조건 밥을 잘 먹게 되는 것은 아니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잘크톤 관련글 ]

 

- 토피덤 로션 0.05% 피부질환 치료제

- 미성년자 주식계좌 개설하는 방법

- 약국약 편의점약 차이점 알아보고 복용하자

- 멍 빼는 약 베노플러스겔 효과 성분 가격 알아보기

- 쌍화탕 효능 및 부작용 - 아무나 마시면 안돼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