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사진 모자이크 하기(어플 설치X)

갤럭시에서 사진 편집할 일 많으시죠? SNS 같은 경우는 앱 내부에 편집 기능이 있지만, 개인적인 용도로 사진에 간단한 자르기나 모자이크 처리가 필요한 일이 꽤 있습니다. 하지만 그 기능 때문에 앱을 새로 설치하기는 부담스러운데요

 

 

어플을 따로 설치하지 않고 갤럭시 갤러리에서 바로 모자이크 작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 사진 모자이크

 

갤럭시를 사용하신다면 갤러리에서 간단하게 모자이크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저처럼 모자이크 하는 방법을 몰라 다른 어플을 설치하여 사용하셨거나 다른 친구에게 모자이크 부탁을 하는 분들을 위해 준비하였습니다!!

 

1. 갤러리에 들어갑니다

 

갤러리에 들어가서 모자이크 처리를 하고 싶은 사진을 선택해 줍니다.

 

2. 펜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하단 메뉴에 있는 펜 모양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3. 펜 종류를 바꿔줍니다

 

이 부분을 몰라서 모자이크 처리를 못하시는 분이 많으셨을 것입니다.(그게 바로 접니다)

 

펜 종류를 바꿔주기 위해 볼펜 모양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다양한 펜 종류 중 모자이크 모양의 터치펜을 선택해줍니다.

 

 

4. 모자이크 처리를 합니다

 

모자이크를 원하는 부분에 슥슥 문질러 줍니다. 아주 쉽게 모자이크가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자이크를 했다면 우측 상단의 저장 버튼을 눌러 저장하면 끝!

 

참고로 원3개가 겹쳐진 아이콘을 클릭하면 갤럭시에서 기본으로 색 보정 필터를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으니, 사진을 예쁘게 바꾸고 싶을 땐 필터도 꼭 사용해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모자이크 버튼이 직관적으로 보이지 않고 펜 툴 안에 들어가 있어서 개인적으로 모자이크를 바로 찾을 수 있게 업데이트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저처럼 모자이크를 못하고 있는 분들에게 이번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