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3가지 방법

요즘 인스타 스토리를 즐겨 쓰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죠. 인스타 스토리는 게시물이 24시간 동안만 게시가 되고 시간이 지나면 사라지게 되는데요

 

 

인스타 스토리는 누가 내 스토리를 봤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게시자 몰래 스토리를 보고 싶은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옛 연인의 스토리를 보는 경우도 해당되고, 그냥 내 흔적을 남기고 싶지 않은 분들도 해당되겠죠.

 

 

인스타 스토리를 몰래 볼 수 있는 방법 4가지를 알려드릴 테니 본인에게 가장 편한 방법으로 인스타 스토리를 보시길 바랍니다.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는 방법

 

1. 비행기모드 사용하기


2. 몰래보기 사이트를 이용하기


3. 차단하여 흔적 지우기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비행기 모드 사용하기

 

가장 간단한 방법이 바로 비행기 모드로 전환하여 내 흔적을 남기지 않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한 가지 주의점이 있는데요, 인스타 스토리를 몰래보고 나면 인스타그램을 완전하게 종료한 뒤 비행기 모드를 해제해 주어야 합니다.

 

실수로 완전히 종료하지 않은 채 비행기 모드를 끄게 되면 내 흔적이 남게 되니, 이를 지킬 자신이 없는 분들은 다른 방법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비행기 모드를 실행합니다.

 

휴대폰 상단바를 내려 비행기 아이콘을 눌러 비행기 모드를 실행합니다.

 

휴대폰 비행기 모드

 

인스타 스토리를 구경합니다.

 

반드시 비행기 모드를 켠 상태에서 인스타 스토리를 확인합니다.

 

비행기 모드

 

앞에서 말씀드렸지만 다 보고 난 뒤에는 인스타를 완전히 끄고 나서 비행기 모드를 해제하셔야 한다는 것 잊지 마세요~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사이트 이용하기

 

가장 안전한 방법은 몰래보기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1. storiesdown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storiesdown을 검색하거나 아래 링크를 눌러 접속하시길 바랍니다.

 

https://www.storiesdown.com/

 

 

2. 계정을 검색합니다.

 

사이트에서 Enter instagram username 이 적힌 칸에 인스타 계정을 적은 뒤 Search 버튼을 눌러 계정을 찾습니다.

 

 

계정을 찾으면 프로필 사진을 눌러 접속합니다.

 

 

3. 인스타그램을 몰래 살펴봅니다.

 

밑으로 내려가 Stories를 누르면 인스타 스토리를 몰래 볼 수 있습니다. 만약 최근 올라온 스토리가 없다면 아래 이미지처럼 There is no story in last 24 hours.라는 문구를 볼 수 있습니다.

 

인스타 스토리

참고로 Stories 옆의 Posts를 선택하면 인스타에 올라와있는 게시물들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 게시물

 

 

 

 

차단하여 흔적 지우기

 

이미 내 계정으로 보고 난 뒤 그 흔적을 지우는 방법입니다.

 

1. 계정을 차단합니다.

 

이미 스토리를 확인한 후 라면, 해당 스토리 계정에 들어가서 우측 상단의 점 3개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하단에 메뉴가 뜨면 차단을 선택합니다.

 

 

차단할 것인지 묻는 창이 뜨면 파란색 차단 버튼을 눌러줍니다.

 

 

2. 반드시 24시간 뒤에 차단 해제를 합니다.

 

계정 차단 후 스토리를 살펴보면 내가 본 흔적이 남지 않는데요, 이때도 지켜야 할 주의점이 있습니다.

 

차단을 한 뒤 스토리를 확인하더라도, 해당 스토리가 사라지기 전에 차단을 해제하게 되면 내가 본 기록이 남게 됩니다.

 

그러니 반드시 차단하고 24시간이 지난 뒤에 차단 해제를 풀어주셔야 합니다.

 

3. 24시간 뒤 계정 차단을 해제합니다.

 

계정을 차단한 뒤 24시간이 지났다면 다시 해당 계정에 들어가 차단 해제를 해줍니다.

 

 

여러 번 강조하였지만, 차단 후 24시간이 지난 뒤에 차단 해제를 하여야 내가 본 흔적이 남지 않으니 꼭 기억하시길 바랍니다.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는 3가지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이 외에도 계정을 하나 더 만들어서 새로 만든 계정으로 살펴보는 방법도 있으니 본인에게 가장 잘 맞는 방법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이번 포스팅도 필요한 분들께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