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취침모드 수면 질을 높여줘요

자려고 누웠는데 계속 울리는 알림 소리에 자다가 깬 경험 있으시죠? 일찍 자려고 누웠는데 오히려 푹 자지도 못하고 피로만 더 쌓이고 말았는데요. 푹 자려고 카톡 알람을 무음으로 했더니 이번엔 문자가 울립니다.

 

 

 

 

자다 깨서 확인해보면 광고문자거나 쓸데없는 잡담 카톡인 경우가 많은데요. 내 수면의 질을 올리기 위해, 자는 동안은 알림을 받지 않는 취침모드를 설정해 봅시다.

 

 

갤럭시 취침모드

 

1. 시계 선택하기

 

휴대폰에서 시계를 열어줍니다.

 

2. 취침 및 기상 시간 설정을 선택합니다.

 

우측 상단에 있는 점3개 아이콘을 선택하여 메뉴를 열어줍니다.

 

 

메뉴가 뜨면 가장 상단에 있는 취침 및 기상 시간 설정을 선택합니다.

 

 

3. 취침시간을 설정합니다.

 

수면 패턴을 더 건강하게 라는 문구와 함께 취침시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하단의 다음 버튼을 눌러줍니다.

 

 

방해받고 싶지 않은 시간을 설정합니다. 잠드는 시간기상시간을 정해주면 되는데요. 달 모양, 해 모양 아이콘을 선택해 움직여도 되고 직접 숫자를 선택하여 시간을 설정해도 됩니다.

 

 

 

취침시간과 기상시간을 정했으면 하단의 다음 버튼을 눌러줍니다.

 

 

4. 취침 모드를 활성화 합니다.

 

여기서 반드시 해야 할 것이 있는데요. 취침 모드 옆 버튼을 활성화시킵니다. 그 후 하단의 다음 버튼을 눌러줍니다.

 

 

5. 알람 설정 후 마무리합니다.

 

기상 알람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요일과 알람을 선택합니다. 알람이 울리는 게 싫다면 알람음, 진동, 다시 울림의 버튼을 모두 비활성화합니다. 설정이 끝났으면 완료 버튼을 눌러 마무리합니다.

 

 

시계 알람 목록에 가면 취침모드가 설정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상 갤럭시 취침모드 설정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잠을 푹 자야 쌓인 피로도 풀리고 다음날 컨디션도 좋습니다. 잠을 푹 주무시지 못하시는 분이라면 꼭 갤럭시 취침모드를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