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긴급연락처 긴급의료정보 등록 방법

언제, 어디서, 무슨 일이 생길지 모르는 것이 사람 일입니다. 갑자기 쓰러지거나 위급한 일이 생긴다면 응급구조 인력이 오게 되는데요. 응급 구조원이 의료정보를 확인하고 보호자에게 연락을 할 수 있도록 설정해두어야 발빠른 대처를 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나 아이폰 같은 휴대전화에는 긴급연락처와 긴급의료정보를 등록해 둘 수 있는데요. 이는 휴대폰이 잠겨 있어도 볼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등록해 두어야 합니다.

나뿐만 아니라 부모님이나 자녀들 폰에도 꼭 등록하시길 바랍니다. 첫 번째, 위급상황이 생겼을 때 연락 할 보호자 번호를 저장해야 합니다. 두 번째, 알레르기나 건강상태, 혈액형, 복용 중인 약 등을 의료정보에 적어두어야 합니다.

 

 

갤럭시 긴급전화번호 등록 방법

 

1. 내 휴대전화 설정에 들어갑니다.

 

 

2. 설정창에서 돋보기를 눌러 긴급을 검색해 줍니다.

 

 

3. 긴급을 검색 한 뒤 긴급모드를 눌러줍니다.

 

 

4. 안전 및 긴급 창에서 긴급 연락처를 선택합니다.

 

 

5. 긴급연락처를 등록해봅시다.

창에서 추천연락처에 원하는 연락처가 있다면 오른쪽 + 버튼을 눌러 바로 등록하면 됩니다.

 

 

만약 추천 연락처에 내가 원하는 연락처가 없다면 긴급 연락처 창에서 연필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그룹원 추가를 눌러줍니다.

 

 

원하는 연락처를 찾아 선택한 후 하단의 완료를 눌러줍니다.

 

 

위급상황 시 보호자가 연락이 안 될 수도 있으니, 긴급 전화번호 등록은 여러 명을 등록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갤럭시 긴급 의료정보 등록 방법

 

1. 설정 > 검색 > 긴급 을 검색하여 긴급모드를 들어갑니다. (위의 긴급 전화번호 등록과 동일)

안전 및 긴급 창에 들어왔으면 의료정보를 선택합니다.

 

 

2. 건강상태, 알레르기, 현재 복용중인 약, 혈액형, 기타 의료정보를 상세하게 적어줍니다. 다 적었으면 하단의 저장 버튼을 눌러줍니다.

 

 

갤럭시 긴급연락처와 긴급의료정보의 저장을 마쳤습니다. 제대로 설정되었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휴대폰을 켠 뒤 긴급전화를 눌러봅시다.

 

긴급전화에 내가 등록한 연락처가 보이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왼쪽 하단의 의료정보를 선택해봅시다.

 

 

의료 정보도 모두 등록 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긴급 연락처와 긴급 의료정보가 저정된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이제 우리 부모님 폰에도 이 두 가지를 등록해 드리도록 합시다. 자녀가 있다면 자녀 폰에도 긴급 연락처와 의료정보를 등록하도록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