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지에 오줌싸는꿈 및 상황별 오줌꿈 해몽

반갑습니다. 꿈해몽 보기입니다. 어릴 때는 꿈에서 오줌을 싸면 실제로 깼을 때 이불에 오줌을 싼 경험이 있을 것 입니다. 어릴 땐 오줌을 누고 싶은 욕구가 꿈으로 나온 것인데요, 성인이 된 지금 오줌을 싸는 꿈을 꾸었다면 어떻게 해몽해야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바지에 오줌싸는꿈 뿐 아니라 다양한 오줌에 관련된 꿈 해몽을 해볼테니 오줌관련된 꿈을 꾸셨다면 한번씩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바지에 오줌싸는꿈

 

 

꿈에서 바지에 오줌을 쌌다면 상황에 따라 2가지로 해몽이 될수 있습니다.

- 바지에 시원하게 오줌을 많이 싼 경우 : 하고 있는 일이 잘풀리고 위기를 극복할 수 있는 꿈입니다. 바라던 일이 이루어질 길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 바지에 오줌을 찔끔 싼 경우 : 위기를 겪고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 꿈입니다. 다른이에게 도움을 받을 일이 생긴다면 그로 인하여 수모를 겪을 수 있는 흉몽이라고 합니다.

 

 

강이나 바다에 오줌 싸는꿈

 

흐르는 강이나 바다에 소변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자신의 능력을 발휘할 기회가 올 것임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산에 오줌 싸는 꿈

 

 

꿈속에서 높은 산에 오줌을 쌌다면 이것은 유명해지거나 명성이 높아질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불에 오줌 싸는 꿈

 

꿈속에서 이불에 오줌을 쌌다면 하는일에 실수가 많아지고 주위사람에게 꾸중을 들을 수 있는 꿈입니다. 본인의 실수로 인하여 손실이 생기거나 망신을 당할 수 있습니다.

 

 

공중화장실에서 오줌 싸는 꿈

 

나에게 로운 동료가 생기고 팀을 이루어 일을 진행하게 될 것입니다.

 

 

 

 

오줌이 넘치는 꿈

 

 

오줌이 넘쳐흐르는 꿈은 재물운이 상승하는 꿈입니다. 생각치 못한 재물이 들어오거나 사업의 번창으로 이익을 얻게 될 것입니다.

 

 

사람들 앞에서 오줌 싸는 꿈

 

사람들 앞에서 오줌 싸는 꿈 역시 상황에 따라 두가지로 해몽이 됩니다.

- 주변을 의식하지 않고 시원하게 오줌 싸는 꿈 : 명예가 높아지고 유명하게 될 길몽입니다.

- 주변을 의식하여 오줌을 참는 꿈 : 주변사람들에게 평판이 떨어질수 있는 흉몽입니다.

 

 

 

오줌이 튀는 꿈

 

 

오줌이 튀어 옷이나 몸에 묻어 기분이 나빠졌다면 이는 주변사람과의 마찰이 생겨 관계가 나빠질 수 있는 흉몽입니다. 다른사람의 일 또는 원치 않는 일을 받게 되어 곤란을 겪을 수 있습니다.

 

 

혈뇨 (피오줌) 싸는 꿈

 

오줌 색이 붉은 피색이거나 어둡다면 이는 갑작스런 사고나 질병으로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는 흉몽이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노상방뇨 하는 꿈

 

 

몰래 오줌을 싸고 도망을 갔다면 이는 현재의 잘못이 나중에 큰 벌로 올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는 과거의 잘못으로 인하여 현재 곤란을 겪을 수 있는 꿈이기도 합니다.

 

 

오줌이 마려운 꿈

 

꿈에서 오줌이 마려운데 싸지 못했다면 이는 사업적으로 어려움이 생기거나 일이 어긋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무리한 투자나 진행은 화를 불러와 곤란을 겪을 수 있으니 주의 하시길 바랍니다.

 

 

이상 오줌에 관련된 꿈 해몽을 해보았습니다. 꿈을 해몽할 때는 꿈에서 내 기분이나 상황에 따라 여러가지로 해몽이 되기도 합니다. 내가 꾼 꿈이 좋지 않은 뜻을 가졌다고 너무 속상해 하지 마시고 주변을 살펴보고 주의하라는 정도로만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오줌꿈 관련 글 ]

- 잠자리 하는 꿈해몽 /연예인/낯선 이성/연인

- 벌에 쏘이는 꿈 및 벌 꿈 해몽하기

- 시계꿈 길몽일까? 흉몽일까?

- 로또 당첨꿈 순위와 로또 당첨꿈 유효기간 알아보자

- 개미꿈 해몽 길몽일까 흉몽일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