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돼지띠 운세 출생년도별 황금개띠해와 궁합보기

반갑습니다. 꿈해몽 운세 보기입니다. 다사다난 했던 2017년을 뒤로 하고 2018년 무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2018년도는 진행하고 있는 사업은 잘 풀릴지 건강은 어떨지 궁금한 점이 많으실 것입니다.


2018년 돼지띠 운세 종합적으로 살펴보고 세부적으로 돼지띠 나이별로 세세한 운세를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돼지띠는 보편적으로 내성적이면서도 정직한 성격을 지니고 있는데요, 낙천적이고 주변인들에게 편안한 느낌을 준다고 합니다.



2018년 돼지띠 운세를 알아보기에 앞서 돼지띠의 출생년도를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2018 돼지띠 출생연도 & 나이

1935년

84세 

1947년 

72세 

1959년 

60세 

1971년 

48세 

1983년 

36세 

1995년

24세 

2007년 

12세 

 

어릴 때는 새해가 되어도 나이를 헷갈리는 일이 없었는데 나이가 먹으니 올해 내 나이가 몇 인지도 헷갈릴 때가 있더군요, 2007년은 12세, 1995년생은 24세, 83년생은 36세, 71년생은 48세, 59년생은 60세, 47년생은 72세 35년생은 84세가 됩니다. 


2018 돼지띠 운세 총평

돼지띠는 2018년 황금개띠해와 궁합이 좋습니다. 개가 뿜어 내는 에너지와 매우 잘 어울려 후반기에 재물이나 명예, 또는 예상치 못한 즐거운 소식을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스스로 자립하고 노력하면 계약의 성사나 금전적인 이익을 얻을 수 있게 됩니다. 협조자가 생기니 어려운 문제도 해결해 나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섣부른 판단은 금물입니다. 재물 운이 있으나 큰 돈을 쓰는 경향이 있고 일시적일 수 있으니 재정 보안의 강화에 신경을 쓰시고 현명한 예산을 유지 하시길 바랍니다. 돈 거래나 애인과의 감정적인 부분에 있어서 신중하게 행동하도록 합니다.



애정운

현재 솔로라면 같은 취미나 직업을 가지고 있는 짝을 만날 수 있는 운세입니다. 현재 연인이 있다면 같은 취미를 가져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2018년에는 자신의 문제점을 보완할 수 있는 짝을 만날 수 있는 운이 들어와 있습니다. 단 자기 주장이 너무 강하여 남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지 않는다면 좋지 않은 결과를 만날 수 있습니다. 교육의 문제로 사소한 갈등이 생길 수 있으나 결국은 좋게 풀릴 것입니다.


재물운

2018년 특히 후반기에 재물과 명예운이 좋게 나타납니다. 예상치 못한 소득이 생길 수 있으나 너무 큰 행운은 오히려 액운으로 작용할 수 있으니 금전적으로 너무 큰 욕심은 부리지 않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일상에서 사소한 소흉이 들어 설 수 있으나 시간이 지나면 해결 될 일이니 긍정적인 마인드로 임하면 좋을 듯 합니다. 



건강운 관재운

올해 건강검진을 받을 일이 있다면 미루지 않고 받아보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큰 병이 있다면 그 기미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치료하기 좋은 시기이니 너무 근심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화합과 화목이 어울리는 운세이니 다른 사람들의 이야기를 잘 들어주고 마음을 잘 다스리는 것이 좋겠습니다. 주먹을 함부로 휘두른다면 경찰서에 갈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유하게 해결 하시길 바랍니다.


시험운 취업운 승진운

교육 관련하여 좋은 운세이니 열심히 공부하고 준비하였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취업이나 창업운도 좋습니다. 가업이나 전문직에 도전하여도 대길 할 운세입니다. 자리를 옮기거나 직장을 얻을 것입니다. 




나이별 2018년 돼지띠 운세

실력이 있으나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가 좋지 못했던 사람이나, 실력도 있고 노력하였으나 운이 따르지 않았던 사람들에게 좋은 기회가 찾아오는 해가 될 것입니다. 겸손한 자세를 갖고 주변 사람들의 말에 귀 기울이고 협동할 때 더욱 빛이 나게 될 운세입니다.


1947년생 돼지띠 운세

변화를 시도해 보고 싶은 욕망이 큰 시기입니다. 하지만 금전거래를 신중하게 하여야 하겠습니다. 하반기로 가면서 고생했던 보람을 크게 느끼게 되고, 가정생활도 안정을 찾게 될 것입니다.


1959년생 돼지띠 운세

정신적 스트레스로 인하여 질병이 찾아 올 수 있으니 조심하셔야 하겠습니다. 일을 크게 키우지 않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과욕을 부리는 투자의 유혹이 있을 수 있으니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주변에 현명한 조력자를 찾아 조언을 구해 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1971년생 돼지띠 운세

기다리던 것이 돌아 오는 운세입니다. 하지만 자만심을 조심하고 철저한 준비와 조사 후 움직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타인과 협동하여야 실수를 피할 수 있습니다. 해외에 좋은 인연이 있는 운세이니 외국에 다녀올 일이 있다면 거절 하지 마시고 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1983년생 돼지띠 운세
자만하거나 과시하면 문제가 생깁니다. 겸손한 마음을 유지하면 귀인을 만나게 될 운이니 항상 겸손하시길 바랍니다. 자기중심적 고집을 버리고 다른 사람들과 소통하고 타협하면 이익이 늘어날 운세입니다.


1995년생 돼지띠 운세

급할수록 돌아가라. 무조건 앞만 보고 달리기보단 주변을 돌아보며 위회하는 방법을 선택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본인과 잘 맞지 않는 이성 때문에 시간을 허비할 수 있으며 젊음만 믿고 움직이다간 건강을 해칠 수 있으니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2018년 돼지띠 운세 그리고 출생년도 별 돼지띠 운세를 알아보았습니다. 2018년 무술년 개띠의 기운을 받아 후반기에 더욱 좋은 운을 펼칠 운세이나 항상 겸손하고 타인의 말에 귀기울여야 할 것입니다. 귀인의 도움으로 전화위복의 기회를 얻을 수도 있으나 예민한 성격으로 건강을 해칠 수 있으니 조심하셔야 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