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코드 invalid 이메일 인증 오류 초간단해결

반갑습니다, IT 보기입니다. 요즘 친구들과 게임할 때 필수 프로그램으로 자리잡고 있는 게 바로 디스코드입니다. 저 역시 배그할 때 많이 이용하고 있는데요, 친구가 디스코드 가입이 안된다고 하는 것이었습니다.

 

 

왜 안되냐고 물어보니 디스코드 이메일 인증 오류 가 난다고 하는 것이었습니다. 친구와 원활한 배그를 하기 위하여 디스코드 회원가입 오류 중 이메일 인증오류를 해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스코드 이메일 인증 오류

 

우선 디스코드 invalid email 오류를 살펴보기 위하여 디스코드 가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스코드 가입

 

 

 

1. 디스코드 사이트에 접속 합니다.

 

 

네이버나 다음에서 '디스코드'를 검색한 뒤 디스코드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2. Window용 다운로드를 클릭한 후 실행합니다.

 

 

1. 저는 윈도우에서 접속하였기 때문에 'Window용 다운로드' 아이콘이 생성되어있습니다. 만약 맥으로 접속하였다면 'MAC용 다운로드' 아이콘이 생성 되어 있을 것이니 본인에게 맞는 다운로드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2. 하단에 팝업창이 뜨면 파일을 클릭하여 실행 합니다.

 

 

 

3. 회원가입을 합니다.

 

 

1. 회원가입을 위하여 가입하기를 클릭합니다.

 

 

2. 이메일과 사용자명, 비밀번호를 적은 후 계속을 눌러줍니다.

 

 

디스코드 INVALID EMAIL 오류 발생


 

이메일, 사용자명, 비밀번호를 적은 후 계속 버튼을 클릭하였더니 INVALID ENAIL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친구가 힘들어하던 바로 그 오류 입니다.

 

 

 

 

이유를 알수 없어 디스코드 고객 지원 센터를 찾아보았습니다. 가장 최근에 이슈가 된 문제를 클릭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스코드 INVALID EMAIL 오류는 네이버 이메일 계정으로 디스코드의 메일이 도착하지 않는 문제가 발생하여 현재 네이버와 협력하여 해결하려 하고 있다는 내용의 글이 올라와 있었습니다.

 

 

 

결국 지금 디스코드 INVALID EMAIL 오류는 네이버 이메일을 사용할 때 발생하는 문제이므로 네이버가 아닌 다른 이메일을 사용하면 간단하게 해결이 됩니다. (참고로 이전에 네이버 메일로 가입하신 분은 로그인하는데 문제가 없습니다. 다만 비밀번호 변경메일은 받을 수 없습니다)

네이버가 아닌 다른 메일로 가입하면 해결됩니다.


 

 

디스코드 이메일 인증 오류 해결 하기

 

네이버가 아닌 다른 메일로 가입을 하면 이 문제는 바로 해결이 됩니다. 친구가 가진 네이트 메일로 가입하도록 하겠습니다. G메일이나 다음메일 등 네이버가 아닌 메일로 가입하시면 됩니다.

 

 

 

4. 로봇이 아님을 증명합니다.

 

로봇이 아닙니다를 체크한 후 좌측 문제를 풀어 줍니다.

 

 

 

5. 이메일이나 휴대폰으로 인증합니다.

 

이메일이나 휴대폰 중 편리한 방법으로 인증을 합니다. 

 

 

 

만약 휴대폰으로 인증을 한다면 South Korea +82 를 선택한 뒤 내 휴대폰 번호를 적고 보내기 버튼을 클릭하여 인증을 받습니다.

 

 

이상 디스코드 다운로드 설치를 통하여 디스코드 INVALID EMAIL 오류 해결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디스코드 회원가입시 발생하는 이메일 인증 오류는 네이버 메일이 아닌 다른 메일을 사용하면 해결되니 다른 메일로 가입을 시도해보시길 바랍니다. 혹시 그래도 해결이 안되시면 디스코드 홈페이지 -> 고객 지원 센터 통하여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 디스코드 관련글 ]

- 디스코드 자동실행 끄기 켜기 내맘대로~

- 디스코드 연결중 초간단 해결방법

- 디스코드 fredboat 사용방법 및 명령어

- 디스코드 서버 삭제 초간단 방법

디스코드 닉네임 변경 초간단 최신편

디스코드 마이크 소리 설정 & 소리안날 때 해결방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