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가탄 가격 및 효능 부작용

반갑습니다. 건강정보 보기입니다. 요즘 이가 시리고 아파서 충치가 생겼나 싶어 치과를 갔는데, 제 예상과는 다르게 충치가 없다고 하는 것이었습니다. 나이가 들면서 잇몸이 내려앉아 이가 드러나면서 충치처럼 이가 시릴 수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나이 먹는것도 서러운데 몸도 여기저기 예전같지 않습니다. 이시림의 원인이 잇몸인걸 알았으니 잇몸건강에 좋은 제품을 구입하려고 하는데요, 대표적인 잇몸약 중 하나인 이가탄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가탄은 인사돌과 함께 대표적인 잇몸약 중 하나인데요, 이가탄의 효능과 부작용을 알아보고 구입처와 가격 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가탄

 

 

이가탄은 제피아스코르브산(비타민 C), 토코페롤아세테이트 2배산(비타민 E), 카르바조크롬, 리소짐염산염을 함유하고 있어 치주치료 후 치은염(잇몸염) 및 경 중증도 치주염으로 인한 여러 증상(발적, 부기, 출혈) 완화에 도움을 줍니다.

 

 

 

이가탄 효능

 

 

 

잇몸 조직 손상 방지

 

 

이가탄 안에 있는 토코페롤아세테이트 2배산(비타민 E) 및 제피아스코르브산(비타민 C)이 항산화작용을 하여 잇몸의 손상을 방지 합니다.

 

 

잇몸질환에 대한 소염(항염) 작용 및 지혈 작용

 

 

잇몸질환에 대해 소염(항염)작용을 나타냄으로서 발적(충혈되어 붉어지는 현상)이나 부기 등의 잇몸 질환 증상을 개선시켜주며 트롬빈의 작용을 부활시켜 지혈 작용을 발현하여 잇몸 출혈을 완화시킵니다.

 

 

잇몹 질환 치료

 

 

잇몸질환의 예방, 치료에 있어 상승효과를 나타내는 4가지 성분의 복합처방제제로 치은염 및 치주염 등 잇몸 질환의 여러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줍니다.

 

 

 

 

이가탄 부작용

 

 

아래와 같은 증상이 나타나면 이가탄의 복용을 중단하고 의사나 약사와 상의하시길 바랍니다.

 

- 발진, 발적, 설사, 식욕부진, 위부 불쾌감, 구역, 구토, 구내염(입안염)

- 피부에 피부점막안증후군, 독성표피괴사용해(리엘증후군)이 나타날수 있습니다.

- 발열, 홍반(붉은반점), 가려움, 안충혈 및 고열을 당반하는 발진, 발적(충혈되어 붉어지는 현상), 회상모양의 수종등의 증상이 피부나 입과 목의 점막에 나타나면 복용을 즉각 중단하고 의사와 상의하시길 바랍니다.

 

 

이가탄 복용금지

 

 

- 15세 미만의 소아 복용금지

- 이가탄에는 유당(젖당)을 함유하고 있으므로 갈라토오스 불내성, Lapp 유당(젖당) 분해효소 결핍증 또는 포도당-갈락토오스 흡수장애 등의 유전적 문제가 있는 환자는 복용을 금지

 

 

이가탄 복용 법

 

 

성인 기준 1회 1캡슐 1일 3회 식후에 복용합니다.

 

 

 

이가탄 가격 및 구입처

 

이가탄은 일반의약품 이기 때문에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100정씩 포장되어 있으며 100정 기준 23,000원 ~ 26,000원 정도의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지역이나 약국에 따라 가격이 다를 수 있으니 위 가격은 참고용으로 삼으시길 바랍니다.

 

 

이상 이가탄 가격 및 효능과 이가탄 부작용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참고로 잇몸질환때문에 이가탄과 인사돌 중 무엇을 살지 고민하고 계시다면, 치주인대, 지조골은 인사돌, 잇몸질환 소염(항염)이나 지혈은 이가탄을 추천드립니다.

 

[ 이가탄 관련글]

- 인사돌 가격 및 효과 부작용

- 삐콤씨 효능 & 부작용 및 가격

- 우루사 효능 & 가격, 우루사 부작용 알아보고 드세요

- 아로나민골드 효능 부작용 가격 알고 드세요

- 센시아 효능 부작용 가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