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닭띠운세 출생년도별 황금개띠와 궁합

반갑습니다. 꿈해몽 운세 보기입니다. 2017년을 맞이한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2018년 무술년 황금개띠 해가 되었습니다. 과연 올해는 어떤일이 펼쳐질지 궁금합니다.

 

 

2018년 닭띠운세 출생년도별 운세를 보기 앞서 우선 닭띠의 성격과 종합적 운세를 크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운세를 맹신해서는 안되겠지만 그래도 길운만 가득 하면 좋겠습니다. 기분 좋은 운세가 가득하길 바라며 2018년 닭띠운세를 알아보겠습니다.

 

 

 

닭띠 성격

 

닭띠는 새벽을 알리는 동물 답게 정보수집 능력이 뛰어나고 미래를 앞서보는 예지력이 뛰어나다는 소리를 듣습니다. 창의적이면서 지혜로운 닭띠는 평범한 것을 싫어하고 개성이 넘친다고 합니다. 의리있고 신념이 차 있으며 노력가인 경우가 많습니다. 다만 의욕과 자신감이 지나쳐 오만함이 될 수 있으니 주의 하시길 바랍니다.

 

 

2018년 닭띠운세 총평

 

2018년 닭띠운세 총평을 하자면 소망하던 일들이 좋은 결과를 나타내는 해가 될 것입니다. 자신이 목표로 한 일에 최선을 다하면 좋은 시기입니다. 하지만 과욕을 부리면 오히려 안좋은 결과를 만날 수 있으니 과욕을 부리지 않는다면 새일을 시작할 수도 있는 좋은 운이 들어있습니다. 맡은 일에 충실히 하고 가정의 화목에 힘쓴다면 사회적 명예가 보장되는 운입니다.

 

 

 

애정운

 

솔로인 사람은 이상형을 만날 기회가 있겠습니다. 정열적인 연애도 가능한 해입니다. 커플인 사람은 상대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하여 더욱 사랑이 깊어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감정이 불안정해 다툼이 생길 수 있으니 다른 이성에게 관심을 주는 것을 주의 해야 하겠습니다.

 

 

재물운

 

재물운이 착실하게 상승하는 해입니다. 큰 재물을 노리기 보다는 착실히 모아야 하는 시기이므로 위험성 높은 투자는 맞지 않습니다. 그리고 주변의 투자 이야기에도 귀기울이지 않아야 하겠습니다. 다른 사람의 말을 듣거나 함께 일을 도모하는 경우 사기를 당할 수 있으니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건강운

 

2018년 닭띠는 건강운이 약해지는 해 입니다. 건강은 좋지 않으나 꾸준한 노력을 한다면 호전 되므로 너무 큰 걱정은 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큰 병 보다는 사소한 질병으로 병원을 찾을 일이 많을 것입니다. 너무 심한 다이어트는 역효과를 가져 올 수 있으므로 균형잡힌 식생활을 유지하시길 바랍니다.

 

 

직장운 사업운

 

인사이동 등의 변화가 일어날 수 있습니다. 책임감이 강하여 실수를 하는 일은 적을 것으로 보입니다. 일적으로 좋은 인연이 생김을 기대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 용띠, 뱀띠, 소띠와 일을 하면 좋은 관계를 구축할 것입니다. 원활한 인간관계로 일의 진행을 수월하게 할 수 있습니다.

 

 

 

출생년도별 2018년 닭띠 운세

 

2018 닭띠 출생년도 & 나이
 1945년  74세
 1957년  62세
 1969년  50세
 1981년  38세
 1993년  26세
 2005년  14세

 

 

어릴 땐 새해가 되었다고 나이를 헷갈리는 일이 없었는데 요즘은 해가 지나면 내 나이도 가물가물 할 때가 있습니다. 출생년도별 2018년 닭띠운세 를 알아보기에 앞서 닭띠의 출생년도와 나이를 표로 작성해 두었으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1974년생은 74세, 1957년생은 62세, 1969년생은 50세, 1981년생은 38세 1993년생은 26세가 되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1945년생 닭띠운세

 

가정이 평화롭고 사랑이 넘쳐나니 집안에 웃음이 가득하고 행복감을 느끼겠습니다. 자신의 능력과 노력으로 금전적인 안정과 성공을 이룰 수 있는 해 입니다. 다만 주의가 산만해 판단력이 둔해질 수 있고 차 사고를 주의 하셔야 하겠습니다.

 

 

1957년생 닭띠운세

 

본인이 원하던 일이 쉽게 이루어 질 수 있는 해입니다. 주변에서 도움을 줄 것입니다. 열심히 노력하면 본인의 힘으로 좋은 결과를 이루어 낼 수 있습니다. 취미생활로 스트레스가 쌓이지 않도록 하여야 할 것입니다.

 

 

 

1969년생 닭띠운세

 

현명하게 행동하고 노력하기 때문에 목표에 달성할 수 있는 해가 될 것입니다. 주변의 도움으로 취업을 하거나 이미 직장을 다니고 있는 분들은 승진을 할 수도 있습니다. 다만 언행으로 문제가 생길 수 있는 한 해입니다. 오해를 받지 않도록 의사소통에 신경을 써야 하겠습니다.

 

 

1981년생 닭띠운세

 

주변의 도움으로 막혔던 일이 풀리며 취업을 하게 되고 수험생은 시험에 합격 하게 됩니다. 자신만의 전문적 분야를 선택하고 앞으로 나아가면 좋습니다. 미혼이라면 결혼운이 들어오는 해입니다. 스트레스가 쌓이지 않도록 취미생활을 가지시는 것이 좋습니다.

 

 

 

1993 닭띠운세

 

직장이나 사업운이 좋습니다. 길운이 들어와 명예와 직책이 올라는등 큰 이익이 따르겠습니다. 이성운도 운명적인 만남이 있을 수 있습니다. 상대의 마음을 먼저 헤아려 주는 것이 좋습니다. 구설수에 오를 수 있으니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2005년 닭띠운세

 

공부에 소홀해지기 쉬우니 조심하셔야 하겠습니다. 언행을 조심하지 않고 자랑만 일삼는 경우 주위 친구를 잃게 될 수 있음으로 조심하셔야합니다.

 

 

2018년 닭띠운세 그리고 출생년도별 운세를 살펴보았습니다. 전체적으로 길운이 들어와 나쁘지 않은 한해가 될 것입니다. 그러나 건강운이 좋지 않으니 특히 스트레스 관리에 신경을 쓰셔야 하겠습니다. 길운이 들었다고 너무 맹신하지 마시고 반대로 흉이 들었다고 너무 낙담하지도 마시길 바랍니다. 하시는 일에 최선을 다하며 건강관리에 유념하신다면 보람찬 한 해를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2018년 닭띠운세 관련 글

2017/12/31 - [꿈해몽 운세 보기] - 2018년 돼지띠 운세 출생년도별 황금개띠해와 궁합보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