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페이 카드삭제 따라하면 1분안에 삭제 끝!

안녕하세요, IT보기입니다. 얼마 전에 신용카드를 분실하여 다시 재발급 신청을 하였습니다. 특히 그 카드는 삼성페이 카드등록을 하여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던 신용카드라서 삼성페이 카드삭제 후 다시 재등록을 하여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습니다.

 

 

삼성페이 카드삭제 방법을 알아보지 않고 바로 삼성페이에 접속을 했는데, 카드삭제 버튼을 찾지 못하여 한참을 헤매다 겨우 삭제 하였습니다. 저처럼 삼성페이 카드삭제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하여 이번 포스팅에서는 삼성페이 카드삭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페이 카드삭제

 

 

휴대폰에 있는 삼성페이 앱을 이용하여 삼성페이 카드삭제하는 법을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삼성페이 앱에 접속하여 카드 목록을 확인합니다.

 

 

우선 삼성페이 앱에 접속한 후 메인 화면에서 좌측 상단의 메뉴 버튼을 클릭합니다.

 

 

카드 아이콘을 터치하여 삼성페이에 등록되어 있는 카드 목록을 확인합니다.

 

 

 

2. 카드를 선택합니다.

 

 

삼성페이에 등록된 카드 목록 중에서 삭제할 카드를 터치하여 선택합니다. 저는 현재 삼성페이에 카드를 1개만 등록해 두었기 때문에 목록에 하나의 카드만 표시되어 있습니다.

 

 

 

3. 카드 삭제를 진행합니다.
 
카드 상세 정보 페이지에서 우측 상단에 있는 더보기 아이콘을 터치합니다.
 

 

표시되는 목록 중 카드 삭제를 터치합니다.
 

 

카드삭제 이유를 선택한 후 삭제 버튼을 터치하여 줍니다. 저는 카드를 분실하였기 때문에 "기타 또는 이유 선택 안 함" 을 선택하였습니다.
 

 

4. 카드삭제를 완료합니다.

 

카드를 삭제하기 위하여 하단에 있는 홍채아이콘을 터치하여 홍채로 인증하여 카드를 삭제합니다.

 

 

이렇게 간단하게 삭제가 되는데, 저는 카드삭제 버튼을 찾지 못하여 한참을 헤메었습니다. 이상 삼성페이 카드삭제방법 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요즘 홍채인식을 사용해보면 편리하다 못해 무서울 때도 있습니다. 눈이 스치듯 지나갔는데도 홍채를 인식하여 결제가 되는 것이 신기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삼성페이 카드삭제를 해보았으니 다음에는 재발급 받은 카드로 삼성페이 카드등록 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삼성페이 / IT 관련글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