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광고 제거 무료로 하는 방법

반갑습니다. IT 보기 입니다. 요즘은 나이나 성별에 상관 없이 많은 분들이 유튜브를 시청합니다. 시간 때우기 용으로도 좋지만 전문적인 지식들도 유튜브를 통해 쉽게 알 수 있어 점점 시청시간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저 역시 알고 싶은 정보가 있으면 유튜브를 찾아보곤 하는데요, 한가지 흠이라면 유튜브 광고가 너무 자주 나오는 것입니다.

 

 

물론 열심히 영상을 제작하신 분들에게 수익이 가기 때문에 광고는 있어야 한다고 생각은 합니다. 하지만 같은 광고가 자꾸 나오니 지겹기도 하고 답답한 것도 사실입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무료로 유튜브 광고 제거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브 광고 제거

 

 

컴퓨터로 유튜브를 시청 할 때는 웹브라우저가 중요합니다. 많은 분들이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시지만 유튜브 광고 제거 방법은 크롬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아쉽지만 익스플로러에서는 아직 유튜브 광고를 제거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크롬 깔기 Tip

 

 

1. 네이버나 다음에서 크롬을 검색한 후 구글 크롬 홈페이지에 갑니다.

 

 

 

2. Chrome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 크롬을 설치 합니다.

 

 

3. 크롬을 설치합니다.

 

 

 

 

 

1. 크롬 설정을 들어갑니다.
 

크롬을 설치 하여 켭니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설정에 들어갑니다.

 

 

 

2. 크롬 웹 스토어에 들어갑니다.

 

설정 창에서 아래로 내려간 다음 모양 > 테마 를 클릭합니다.

 

 

 

3. ad block을 설치합니다.

 

 

chrome 웹 스토어 왼쪽 검색창에  ad block 을 검색한 후 오른쪽에 AdBlock이 뜨면 Chrome에 추가 버튼클릭합니다.
 

 

팝업창이 뜨면 확장 프로그램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자율 후원 시스템 창이 뜨지만 당황하지 않아도 됩니다. 말그대로 자율 후원이라 결제하지 않고 그냥 끄시면 됩니다.

 

 

 

4. 크롬을 껐다 켭니다.

 

크롬을 껐다 켭니다. 크롬 우측 상단에 ad block 아이콘이 생성된 것을 확인 할 수있습니다.
 

 

참고로 아이콘을 클릭하면 현재 화면에서 차단된 광고에 대하여 알 수 있습니다.

 

 

이제 유튜브로 접속하여 자유롭게 영상을 감상하시길 바랍니다. 앞서 말씀 드린것 처럼 ad block은 크롬에서만 사용이 가능하여 저 역시 평소에는 익스플로러로 인터넷을 하지만 유튜브를 볼 때는 크롬으로 보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ad block 뿐 아니라 유튜브 광고를 제거하는 프로그램은 많이 있습니다. ad block은 가장 많은 사람들이 편리하게 이용하는 방법이라 알려드린 것이니 다른 프로그램으로 광고를 제거 하고 싶으실 때도 크롬 웹 스토어에 가셔서 위와 같은 방법으로 프로그램을 검색하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 유튜브 광고 제거 관련 글 ]

- 유튜브 동영상 다운받는법 프로그램 깔지마세요

- 유튜브 이름 바꾸기 초간단 방법과 유의점

- 크롬 알림 끄기 / 구글 광고 차단 1분 안에 해결하는 방법

- 곰믹스 동영상 자르기 쉽고 빠른 방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