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동영상 다운받는법 프로그램 깔지마세요

반갑습니다 IT 보기 입니다. 전에 유튜브에 대한 이야기를 한 적이 있습니다. 요즘은 초등학생은 물론 70대 할머니 할아버지들도 이용할 만큼 보편화 되어있는 동영상 전문 사이트 입니다.

 

 

유튜브에 많은 방송이 있지만 가끔 어떤 방송은 내가 소장하고 싶은 경우가 있습니다. 다른 프로그램을 깔지 않아도 유튜브 동영상을 무료로 바로 다운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브 동영상 다운받는법

 

컴퓨터를 모르는 컴.알.못 이라도 1분도 안걸려 할 수 있는 유튜브 동영상 다운받는법 지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유튜브에 접속하여 다운 받고 싶은 영상을 틉니다.

 

우선 가장 먼저 유튜브에 접속합니다.내가 소장하고 싶은 동영상이 있는 페이지로 접속 합니다. 상단의 주소창을 주목해 주시길 바랍니다.

 

 

 

2. 주소창 'www.' 과 'youtube' 사이에 ss 를 씁니다.

 

익스플로러 또는 크롬 상단의 유튜브 주소를 보시면 https://www.youtube.com/ 으로 시작합니다. www. 과 youtube 사이에 영어로 ss 를 적은 후 실행 합니다. https://www.ssyoutube.com/동영상주소.. 의 형식이 되는 것입니다.

 

 

 

3. 다운로드 창에서 동영상을 다운받습니다.

 

유튜브 다운로드창으로 넘어갑니다. 우측에 보시면 파란색으로 download video in browser 이라고 적혀 있는 글씨를 클릭합니다.

 

 

잠시 기다리시면 동영상 화질을 선택할 수 있는 화면이 뜹니다.

 

 

클릭하여 다운받고 싶은 화질을 클릭합니다. 약간의 버퍼링 시간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익스플로러 하단에 저장할 것인지 묻는 창이 뜨면 저장 버튼을 클릭하여 다운로드 받습니다.

 

 

 

유튜브 동영상 다운받는법 을 알려드렸습니다. 따로 프로그램을 깔지 않아도 손쉽게 유튜브 동영상을 다운 받을 수 있으니 소장하고 싶은 영상이 있다면 주소창에 ss 를 적어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요즘 ss를 넣어 유튜브 동영상 다운받는법 이 막혔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하지만 일부 동영상이 막혔을 뿐 아직 많은 영상이 다운로드 가능하니 새로운 프로그램을 깔기전에 이 방법을 먼저 사용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유튜브 동영상 다운받는법 관련 글

- 유튜브 이름 바꾸기 초간단 방법과 유의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