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자리 하는 꿈해몽 /연예인/낯선 이성/연인

반갑습니다. 꿈해몽 운세보기 입니다. 우리는 자면서 꿈을 많이 꾸게 되는데요, 기억에 남고 뭔가 암시하는 듯한 꿈을 꿀 때가 있습니다. 그 중 하나가 어떤이와 잠자리를 하게 되는 꿈입니다.

 

 

잠자리를 하는 꿈을 해몽하는데는 상대가 어떤사람인가와 꿈속에서의 내 기분상태가 중요합니다. 꿈에 연예인이 나올 수 도 있고 현재 또는 과거의 연인이 나올 때도 있고 처음보는 낯선 사람이 나올 때도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 함께 해몽을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잠자리하는 꿈해몽

 

연예인과 잠자리하는 꿈해몽

연예인 꿈

 

연예인과 관계를 맺는 꿈은 내 인생의 전환점을 맞이하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는 좋은 일일 수도 있고 나쁜 일이 될 수도 있으니 기억하시길 바랍니다. 꼭 연예인이 아니더라도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공인들과 관계를 하는 꿈은 인생의 전환점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 됩니다.

 

낯선 사람과의 꿈해몽

잠자리 꿈

 

평소 알지 못하는 낯선이와 관계를 맺는 꿈은 꿈 속에서의 내 기분이나 상태를 눈여겨 보아야 합니다.

 

기분이 좋은 경우
 

 

꿈속에서 기분이 좋았다면 이는 좋은 운세가 들어올 것을 암시합니다.

 

기분이 찜찜한 경우

 

 

기분이 찜찜하다면 내게 우환이 들어올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미래에 안좋은 일을 겪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공포스럽고 무서운 경우

 

 

꿈에서 공포스럽고 무서웠다면 이는 조상에서 암시하는 꿈으로, 꿈에 따라 해석이 달라질 수 있으니 전문적으로 꿈 해몽을 하시는 분을 만나 해몽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연인과 관계를 하는 꿈

연인 꿈

 

현재 사랑하는 사람과 잠자리를 하는 꿈을 꾼다면 이는 이별수를 나타내는 것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과거 연인이 나오는 꿈

연인 꿈

 

과거의 연인과 잠자리를 하는 꿈을 꾸었다면 내가 아직 그사람을 못잊고 있는 상태를 나타냅니다. 그리고 과거의 연인에게 우환이 들어와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만약 이러한 꿈이 계속 된다면 예전의 연인이 현재 안좋은 일을 겪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잠자리 꿈은 해몽이 궁금하지만 차마 다른 사람들에게 물어보기 힘들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이 이러한 궁금증을 해결해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 잠자리 하는 꿈해몽 관련글 ]

- 로또 당첨꿈 순위와 로또 당첨꿈 유효기간 알아보자

- 불나는 꿈 해몽 복권을 사야할까? 투자를 해야할까?

- 조상꿈 해몽하고 복권사자!

- 아기꿈 해몽 길몽? 흉몽?

- 바다 꿈 해몽 길몽 / 흉몽 상황별 살펴보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