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상꿈 해몽하고 복권사자!

반갑습니다, 꿈해몽 운세 보기입니다. 얼마 전 문득 돌아가신 할머니 생각이 났습니다. 살아계실 때 정말 저를 많이 이뻐하시고, 저도 할머니께 사랑한다며 볼 때마다 꼭 껴안곤 했었습니다. 돌아가시고 한동안 꿈에 자주 나오셨는데 언제부턴가 제 꿈에 찾아오지 않으셨습니다.

 

 

꿈에서라도 자주 뵙고 싶은데 요즘은 통 안찾아 오십니다. 할머니 꿈 이야기를 꺼넨 이유는 이번 포스팅의 주제가 조상꿈 해몽 이기 때문입니다. 조상꿈은 로또 당첨자 꿈 순위 1위를 차지할 만큼 길몽으로 유명합니다.

 

 

하지만 조상꿈 이라고 무조건 다 길몽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위험을 미리 알려주거나 흉몽으로 해몽 되는 꿈도 있는데요, 조상꿈을 길몽과 흉몽으로 나누어 상황별로 해몽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조상꿈 : 길몽

 

 

 

조상님이 우리집으로 찾아 오는 꿈

 

돌아가신 조상님이 우리집으로 찾아오시는 꿈은 내 사업에 도움이 될 길몽입니다.

 

 

조상님 제사를 지내는 꿈

 

 

집안에 좋은 일들이 생길 길몽입니다. 가정이 화목해지고 어려운 문제가 잘 해결 될 것입니다. 제사상이 크고 음식이 많을 수록 운이 더욱 좋습니다.

 

제사 지내는 꿈

 

 

조상님이 돈을 주는 꿈

 

 

꿈에서 돈을 받았다면 현실에서도 재물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조상님이 날 보고 웃는 꿈

 

 

별다른 말씀 없이 나를 보며 환하게 웃으셨다면 이는 고민했던 걱정이 해결되고 앞으로 내가 하고자 하는 일들이 잘 풀릴 것을 의미합니다.

 

 

조상님께 음식을 대접하는 꿈

 

조상님께 음식을 대접하는 꿈은 행운을 가져올 꿈입니다. 조상님이 음식을 드시고 흡족해 하실 수록 커다란 행운이 찾아오게 될 것입니다.

 

조상님께 음식 대접하는 꿈

 

 

조상님이 나에게 음식을 주는 꿈

 

조상님이 나에게 음식을 주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려하는 사업이 잘 풀리게 됨을 의미합니다.

 

 

조상님과 함께 음식을 먹는 꿈

 

하는 일이 번창하고 물질적, 정신적으로 만족을 얻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조상님이 머리를 쓰다듬는 꿈

 

사업이 잘 발전하거나 직장인이라면 승진, 또는 합격 소식 등 축하 받을 일이 생길 것입니다.

 

머리 쓰다듬는 꿈

 

 

돌아가신 조상님이 또 돌아가시는 꿈

 

예전에 이루었던 일을 다시 이루게 됨을 의미합니다. 사업, 회사생활, 대인관계등이 원만하게 진행되며 과거의 일로 인해 큰 재물이 들어오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조상님이 재물과 곡식을 가지고 집에 오시는 꿈

 

계획하고 있던 일들이 잘 풀리고 집안이 부유해 질 것입니다.

 

 

조상님께 큰절을 올리는 꿈

 

산을 상속받거나, 누군가에게 청탁 했던 일이 잘 풀리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절 하는 꿈

 

 

조상님이 무언가 사라고 하는 꿈

 

꿈에서 조상님이 자꾸 어떠한 물건을 사라고 하였다면 이는 현실에서 큰 횡재수가 있는 길몽입니다.

 

 

조상의 무덤이 웅장하게 보이는 꿈

 

조상의 무덤이 점점 높아져 웅장하게 보였다면, 이는 현실에서 출세하여 입신양명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합격, 승진, 승리, 성공, 당선 등의 좋은 일이 있을 것입니다.

 

 

다른사람의 조상이 나타나는 꿈

 

금전운이 따르게 될 꿈입니다. 하지만 다른 사람의 말을 그대로 믿지 말라는 경고의 의미도 있습니다.

 

 

조상님께 밥그릇을 얻는 꿈

 

이는 사업적으로 크게 성공할 아이를 낳게 되는 태몽입니다.

 

 

 

조상님이 데려가는데 따라가지 않는 꿈

 

현재 고민하거나 걱정하고 있는 일들이 잘 해결되고, 질병이 있다면 병세가 호전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조상님이 나의 손을 잡는 꿈

 

꿈에서 조상님이 내 손을 잡고 있었다면 이는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계획중인 일이 잘 진행될 것임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조상이 노래 부르는 꿈

 

집안에 큰 경사가 생길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조상이 배를 타고 건너오는 꿈

 

먼 친척이나 귀인이 찾아와 도움을 주게 될 것입니다.

 

 

조상꿈 : 흉몽

 

 

 

조상님이 나를 보며 우시는 꿈

 

 

꿈에서 조상님이 나를 불쌍히 보며 우시는 꿈은 현실에서 나에게 질병이 찾아 올 수 있음을 암시하는 예지몽입니다. 건강에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조상님이 아무말 없이 나를 바라보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지 못하고 근심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조상 꿈

 

 

조상님이 나에게 화를 내시는 꿈

 

 

현재 내가 진행하고 있는 일에 문제가 발생할 것을 암시합니다. 사업상 문제가 생기거나 직장인이라면 회사에서 갈등이 일어날 수 있는 흉몽입니다.
 
조상님 무덤에 불이 나는 꿈
가족들에게 질병이 생기거나 집에 우환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조상님과 같이 떠나는 꿈
돌아가신 조상님을 따라 떠났다면 이는 죽음을 의미합니다. 갑작스런 사고나 질병으로 비명횡사 할 수있으니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조상님과 떠나는 꿈

 

돌아가신 부모님과 함께 생활 하는 꿈
꿈에서 돌아가신 부모님과 마치 살아 계실 때 처럼 생활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집안에 우환이 생기거나 사고가 발생할 수 있는 흉몽입니다.
 
음식을 대접하였지만 조상님이 먹지 않는 꿈

기다리던 일이 이루기 힘들거나 수정해야 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조상님이 자손을 어루만지는 꿈

 

집안에 우환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특히 어린아이에게 질병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조상님 꿈

 

 

조상님의 산소를 찾지 못하는 꿈

 

시험에 떨어지거나 승진, 취직이 취소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조상이 구름 속으로 사라지는 굼

 

재난이나 손해가 생길 흉몽입니다.

 

 

이상 조상꿈 해몽을 해보았습니다. 꿈을 꾼 뒤 로또 1등에 당첨된 사람들을 대상으로 설문한 결과 가장 많이 꾼 꿈이 조상꿈 이라고 합니다. 길몽에 해당하는 조상꿈을 꾸었다면 지금 당장 기분 좋은 마음으로 로또를 한장 사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조상꿈 관련글 ]

로또 당첨꿈 순위와 로또 당첨꿈 유효기간 알아보자

바지에 오줌싸는꿈 및 상황별 오줌꿈 해몽

지네꿈 = 재물꿈이니 놓치지 말고 해몽하기

시계꿈 길몽일까? 흉몽일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