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팩타민 프리미엄 가격

반갑습니다. 의약품정보 보기입니다. 매일 쌓이는 피로 때문에 하루종일 몸이 무겁고 무기력해지는 것 같습니다.

피로 회복을 위해 여러 영양제를 찾아보게 되는데요, 최근 배우 염정아와 오나라가 광고하고 있는 임팩타민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필수 비타민B 8종으로 피로는 없애고 에너지를 만든다는 슬로건을 내세운 일반의약품으로 대웅제약에서 만들었습니다. 임팩타민은 프리미엄정, 임팩타민 파워 에이플러스 정, 임팩타민 케어 정, 임팩타민 정, 임팩타민 파워정(조제용)으로 총 5종이 있습니다. 이 중 광고를 통하여 알려진 것은 임팩타민 프리미엄 정 입니다.

 

 

임팩타민 종류
 
임팩타민 정
임팩타민 정

 

 

임팩타민 정은 비타민, 아연, 미네랄 영양보급으로 구각염(입꼬리염), 구순염(입술염), 구내염(입안염), 설염(혀염), 습진, 피부염 증상 완화에 효능을 보입니다. 임신·슈유기에 육체피로병중·병후 체력 저하시 섭취하면 좋습니다.

 

 

임팩타민 파워 정

 

 

임팩타민 파워 정

 

임팩타민 파워정은 육체피로, 체력저하, 신경통, 근육통, 관절통(요통, 어깨결림 등), 구각염(입꼬리염), 구순염(입술염), 구내염(입안염), 설염(혀염), 습진, 피부염, 각기, 눈의 피로에 효과를 보입니다. 비타민B가 주성분이며 아연과 비타민C가 함유되어 있어 임신·수유기이신분, 육체 피로가 심하신분, 병중·병후 체력이 저하된 분들에 효능이 있습니다.

 

 

임팩타민 파워 A+

 

임팩타민 파워A+

 

비타민B를 주요성분으로 하여 비타민A, D, 마그네슘, 칼슘, 아연이 들어가 있습니다. 눈의 피로, 눈의 건조함 완화, 야맹증(밤에 잘 못보는 증상)에 효과를 보이며 육체피로, 신경통, 근육통, 구내염, 어깨결림, 습진, 피부염, 뼈, 이의 발육불량, 구루병의 예방에도 효과를 보입니다.

 

 

임팩타민 케어 정

 

임팩타민 케어 정

 

임팩타민 프리미엄과 함께 가장 많이 비교해보는 임팩타민 캐어 정입니다. 비타민B와 함께 비타민K, 크롬, 비오틴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비타민K1은 석회화를 예방하며 크롬은 당뇨에 좋은 성분입니다. 육체피로, 체력 저하(임신,수유기, 병중, 병후), 눈의 피로, 신경통, 근육통, 관절통(요통, 어깨결림), 구각염(입꼬리염), 구내염(입안염), 구순염(입술염), 설염(혀염), 습진. 피부염, 각기에 효과가 있습니다.

 

 

임팩타민 프리미엄 정

 

임팩타민 프리미엄 정

 

 

임팩타민 중 가장 인기가 많은 임팩타민 프리미엄 입니다. 비타민B 8종과 비타민C, 비타민E, 아연, 셀레늄, 간기능 개선 성분이 추가되었습니다.

 

비타민B군 8종이 고르게 함유되어 있어 피로회복에 효과가 좋습니다. 임팩타민 파워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육체피로, 체력저하, 눈의 피로, 근육통, 신경통, 관절통, 구각염, 구순염, 구내염, 설염. 습진. 피부염 등에 효과를 보입니다.

 

 

임팩타민 가격

 

 

임팩타민

 

임팩타민 프리미엄 평균 50,000원 정도이고 임팩타민 케어는 그보다 조금 높은 평균 55,000원 정도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지역이나 약국에 따라 가격이 다를 수 있으므로 앞서 알려드린 가격은 참고용으로 기억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이상 임팩타민 종류와 임팩타민 가격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임팩타민은 종류에 따라 효능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본인에게 가장 잘 맞는 제품을 선택하시어 섭취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약사와 상의 후 구매하시면 나에게 더 좋은 제품을 선택할 수 있을 것입니다.

 

[ 임팩타민 프리미엄 가격 관련글 ]

- 아로나민골드 효능 부작용 가격 알고 드세요

- 액티넘EX골드 가격 효과 및 주의사항

- 우루사 효능 & 가격, 부작용

- 삐콤씨 효능 & 부작용 및 가격

- 영양제 복용시간 알고 먹어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