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세릴 네일카라 가격 효과 싸게 사는법

반갑습니다. 의약품정보보기입니다. 손발톱 무좀은 진균이 손발톱 바닥에 침범하여 발생되는 질환으로, 손발톱 질환의 40~60%를 차지할 정도로 흔한 질병입니다.

 

 

요즘은 손발톱 무좀 치료 약으로 간편하고 효과좋은 제품이 많이 나와있습니다. 메니큐어 처럼 발라서 치료하는 제품 중 전세계  판매1위 발톱무좀 치료제 로세릴 네일카라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손발톱 무좀 치료

 

 

손발톱이 완전히 자라기 위해서 개인마다 차이가 있지만 평균적으로 손톱은 4~6개월, 발톱은 12~18개월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손발톱이 완전히 자라는 시간이 길어 치료기간 역시 길어지기 때문에 손발톱 치료제의 안전성이 매우 중요합니다.

 

 

로세릴 네일카라

 

 

로세릴 네일카라

 

로세릴 네일카라는 세계 처방 1위 발톱무좀 치료제입니다. 일주일에 1회 사용으로 7일간 약효가 지속되며 손발톱에 직접 발라 사용하는 메니큐어 타입의 치료제 입니다. 매일 약을 바르는게 힘드신 분들은 주목하시길 바랍니다.

 

 

성분

 

 

아모롤핀염산염 55.74mg/mL

 

로세릴의 주성분인 아모롤핀염산염은 유일한 morpholine계의 향진균제입니다. 진균의 성장을 억제시키 성분으로 무좀 치료제에 쓰이고 있습니다. 무좀 뿐 아니라 체부 백선, 어루러리 등 진균에 의한 감염증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ergosterol이라는 진균 세포막의 구성성분의 합성을 저해하는 작용을 하여 손발톱 무좀 치료에 많이 쓰이고 있습니다.

 

 

효능

 

 

-피부사상균, 효모균 및 곰팡이에 의한 조갑진균증

 (감염 부위가 조갑 표면의 80% 이하인 경우)

 

조갑은 손톱이나 발톱을 의미합니다. 즉 로세릴 네일카라는 손발톱 무좀에 효능을 보이는 제품입니다.

 

- 광범위한 항진균 스펙트럼으로 다양한 원인균에 대한 살진균 효과 발휘

- 손발톱에 직접 도포하기 때문에 감영부위에 신속하게 침투

- 진균세포막의 주성분인 에르고스테롤의 생합성 과정의 2단계 차단 작용으로 더욱 강력한 항진균 효과 발휘

 

 

- 매번 병원에 내원하기 힘드신 분들은 집에서 주 1~2회 손발톱에 발라주어 치료할 수 있습니다.

 

- 플리머코팅 기술로 물과 수분에 약물이 씻겨나가지 않도록 하기 때문에 땀이 많거나 물이 자주 닿는 분들이 사용하기 좋습니다.

 

- Trichophyton rubrum 감염의 소인이 있는 사람은 어린 시절에 부모로부터 감염된다고 합니다. 어린아이가 있는 집은 손발톱 치료를 해 주어야 가족간의 감염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 70대에 손발톱 무좀이 50%정도라고 합니다. 나이가 들수록 손발톱 무좀의 발생률은 증가하게 됩니다. 약을 많이 복용하고 계신 어르신들은 바르는 손발톱 치료제를 사용하는 것이 약 복용 부담을 줄여줍니다. 

 

 

손발톱 무좀 치료의 경우 치료가 단기간에 끝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안전한 약품으로 간편하게 꾸준히 할 수 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용법

 

 

- 주 1~2회 감염된 손발톱에 아래의 방법으로 발라줍니다.

- 조갑(손톱,발톱)이 재생되고 감염부위가 완전히 치유 될 때까지 중단없이 치료를 계속 합니다.

 

 

1. 첨부된 줄을 사용하여 감염된 손발톱의 감염부위 (특히 손발톱 표면)을 가능한 완전하게 갈아냅니다.

 

로세릴 네일카라를 두번째 바를 때도 감염된 손발톱을 다시 줄로 갈아내야 하며, 한번 사용한 줄은 다시 재사용해서는 안됩니다.

 

 

 

2. 첨부된 패드를 사용하여 갈아낸 손발톱 표면을 깨끗하게 닦아줍니다. (두번째 바를때도 마찬가지 입니다.)

 

 

3. 첨부된 스파툴라에 약액을 묻힙니다. 이 때 병 입구에 약액이 묻은 스파툴라를 닦아내지 않도록 주의합니다.(병 입구에 약액이 묻어 병마개가 열리지 않게 됩니다.)

 

약액이 묻은 스파툴라를 이용해 감염된 손발톱 표면 전체에 고르게 바릅니다.

 

 

4. 병에 남은 약액이 휘발되지 않도록 즉시 병마개를 닫아놓습니다.

 

손발톱 표면에 도포한 약액이 건조될 때까지 약 3~5분간 기다립니다.

 

모든 과정이 끝나면 첨부된 패드로 사용한 스파툴라 및 병의 입구를 닦아낸 후 보관합니다.

 

 

치료기간

 

 

- 손톱 약 6개월

- 발톱 약 9~12개월

 

치료기간은 감염의 정도와 감염부위에 따라 달라집니다. 일반적으로 손톱의 경우 6개월, 발톱의 경우 9~12개월 정도의 기간이 소요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주의사항

 

 

 

사용금지

 

 

- 이 약 및 이 약 성분에 과민증 또는 그 병력이 있는 환자

- 영 유아 및 소아

- 조갑주위의 염증성 변화가 나타나는 환자

- 혈액순환장애 환자

- 영양실조 환자

- 알코올 중독 환자

- 임부 또는 임신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는 부인 및 수유부

 

 

주의사항

 

 

- 이 약은 외용으로만 적용합니다.

- 눈, 코, 입 및 다른 점막에 닿지 않도록 주의하여 적용합니다.

- 이상반응은 드물게 나타나며 조갑이상(조갑의 변색, 부스러짐, 물러짐)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또는 이러한 증상은 조갑진균증 자체와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이 약의 사용 후 드물게 작열감(화끈감), 가려움, 홍반 수포가 나타났다는 보고가 있습니다.

 

 

 

로세릴 가격 및 포장

 

 

 

포장

 

 

로세릴 네일카라 구성품

 

- 네일카라3ml

- 이소프로판올 패드

- 줄

- 스파툴라

 

 

가격

 

 

로세릴 네일카라를 약국에서 일반의약품으로 구입하실 경우 30,000원대의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손발톱 무좀은 건강보험 적용대상이기 때문에 병원에서 처방받아 구입하실 경우 8,000원 정도의 가격에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로세릴 네일카라를 구입하실 분은 병원에서 처방받아 싸게 구입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손발톱 무좀 치료제 로세릴 네일카라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로세릴은 바를때 마다 줄로 손발톱을 정리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매일 사용하지 않아도 되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매일 약 사용이 힘드신 분들이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 로세릴 네일카라 가격 효과 관련글 ]

- 티어실원스 가격 무좀약 추천

- 무좀 연고 라미실원스 효과 및 가격

- 먹는 치질약 치센 효과 및 주의점 , 치센 가격

- 푸레파인연고 가격 및 주의사항, 효능 알아보기

- 디오스민 가격 및 효능 : 치질 · 정맥류증상 치료제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