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에 쏘이는 꿈 및 벌 꿈 해몽하기

반갑습니다. 꿈해몽 보기입니다. 예전에 전원주택에 살 때는 꿀벌과 말벌을 둘다 자주 볼 수 있었는데 아파트로 이사하고 나선 벌을 잘 못본 것 같습니다. 지금은 아이를 키우기 때문에 벌에 쏘일 위험이 없는 아파트가 더 안전한것 같기도 합니다.

 

 

 

벌에 쏘이는 꿈을 꾸면 깜짝 놀라서 잠에서 깨기도 합니다. 벌이 나오는 꿈은 그때 상황과 내 기분에 따라 해몽이 다르게 되기도 하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벌에 쏘이는 꿈 등 벌에 대한 꿈을 해몽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길몽
 
벌에 팔이나 다리를 쏘이는 꿈

 

벌에 쏘이는 꿈은 흉몽으로 해석 되지만 벌이 다리를 쏘았다면 해몽이 달라집니다. 벌에게 팔이나 다리를 쏘이는 꿈은 자신의 사업이 크게 번창하며 재물이 줄어들지 않고 더욱 부유해지게 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나를 쏜 벌을 때려 죽이는 꿈
 
꿈에서 벌에게 쏘였는데 그 벌을 내가 때려 죽였다면 이는 사업에서 나에게 이로운 계약이나 약속이 시원하게 이루어지거나 나에게 유리한 상황이 이루어질 길몽입니다.
 
벌 꿈

 

벌이 콧등을 쏘고 날아가는 꿈
 
사업을 하는 이라면 사업이 발전하게 되고 직장인이라면 직장이 안정되어 재산이 늘어남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건간이 나빠질 수도 있으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벌을 보는 꿈
 
다른이들이 간섭을 하지만 성실하게 노력하면 결국 추진하고 있는 일을 성공시키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벌 꿈

 

벌을 잡거나 가두는 꿈
이는 승부에서 승리하고 사업상 많은 이익을 남기게 되는 꿈입니다.
 

 

커다란 말벌을 잡는 꿈
커다란 말벌을 손으로 잡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업무적으로 뛰어난 성과를 얻게 되거나 중요한 계약이 원만하게 성사 될 것을 의미합니다.
 
말벌 꿈

 

여왕벌을 보는 꿈
꿈에서 여왕벌을 봤다면 이는 자신이 속한 회사나 단체에서 지위가 순식간에 높아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벌떼가 공중에서 난무하는 꿈
자신의 생각이나 의견이 순조롭게 진행될 것을 의미합니다.
 
벌떼 꿈

 

꽃에 벌떼가 모이는 꿈
 
집안에 경사가 생기고 기쁜마음으로 손님들을 대접할 꿈입니다.
 
벌집에서 벌떼가 나오는 꿈
자신의 생각이나 의견이 세상에 널리 전파될 것을 의미합니다.
 
벌 꿈

 

벌집을 보는 꿈
이는 태몽으로 아들을 낳게 되는 꿈입니다. 가정이 풍요롭고 행복해 짐을 의미합니다.
 
벌집에 꿀이 가득한 꿈
사업에 필요한 자금을 지원받거나 큰 목돈이 들어오는 횡재수가 있을 징조입니다.

 

벌 꿈

 

흉몽

 

 

벌에 얼굴이나 머리를 쏘이는 꿈

 

벌에 얼굴이나 머리를 쏘였다면 이는 질병에 걸리거나 한동안 병원 신세를 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벌떼에게 쏘인 꿈

 

여러마리의 벌떼에 쏘이는 꿈은 현실에서 막강한 경쟁자가 나타나거나, 다른 사람들에게 따돌림을 받는 등의 큰 시달림을 받게 될 것을 이야기 하는 꿈입니다.

 

벌에 쏘이는 꿈

 

벌에게 쫓기는 꿈

 

벌에게 쫓기는 꿈은 흉몽으로 현실에서 강한 경쟁자가 나타나거나, 하고 있던 일에 어려움을 겪을 것을 의미합니다. 그간 노력했던 일들이 수포로 돌아가거나 자신을 괴롭히는 사람이 나타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벌이 날아다니는 소리에 짜증나는 꿈

 

벌이 윙윙 날아다니는 소리에 짜증이 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과로와 피로가 쌓여 신경과만이 된 상태이므로 휴식이 필요함을 뜻하는 꿈입니다.

 

벌떼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벌떼가 집으로 날아들었다면 이는 집안에 질병이나 우환이 생기거나 불청객이 찾아와 소란을 피울 것을 암시합니다.

 

 

 

이상 벌에 쏘이는 꿈 그리고 벌에 관련된 꿈들을 길몽과 흉몽으로 나누어 해몽하였습니다. 벌은 재물, 사업, 기쁨, 이익, 세력등을 뜻하고 꿀은 재물을 상징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 벌에 쏘이는 꿈 관련글 ]

- 잠자리 하는 꿈해몽 /연예인/낯선 이성/연인

- 로또 당첨꿈 순위와 로또 당첨꿈 유효기간 알아보자

- 지네꿈 = 재물꿈이니 놓치지 말고 해몽하기

- 불나는 꿈 해몽 복권을 사야할까? 투자를 해야할까?

- 조상꿈 해몽하고 복권사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