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틱스 울트라 효과 가격 알아보기

반갑습니다. 건강정보 보기입니다. 피부의 상처, 수술, 외상, 감염 등의 회복 과정에서 흉터가 생기는 일이 발생합니다. 흉터는 단순히 미용의 문제 뿐 아니라 자존감 저하, 우울감 등 심리적 스트레스와 함께 삶의 질을 저하시킵니다.

 

 

흉터 연고 중 세계적으로 유명한 제품이 더마틱스 울트라 입니다. 2019년 4월부터 어린이를 위한 키즈 제품까지 나와 더욱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더마틱스 울트라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더마틱스 울트라

더마틱스 울트라는 상처가 치유되고 난 뒤 발생한 솟아오른 흉터(생긴지 2년이 넘지 않은 비후성 반흔이나 켈로이드)에 잘 작용하여 높은 효과를 보입니다. 수술 부위, 화상, 절단, 사고, 긁힘, 벌레 물림 등으로 인한 흉터에 효과적입니다. 하지만 여드름이나 수두로 인한 오목한 흉터에 대한 치료 효과는 보고되지 않았습니다.

 

 

성분

 

 

- 사이클로펜타실록산폴리실리콘-11

- 페닐트리메치콘폴리실리콘-11

- 폴리디메틸실록산

- 비타민 C

 

 

 

 

흉터 연고는 크게 2가지 제품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실리콘겔 성분과 헤파린 함유 제품인데요, 더마틱스 울트라는 실리콘겔 성분의 흉터 연고입니다.

 

더마틱스 울트라는 CPX (Cyclopentasiloxane)과 비타민C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 cpx 성분이 상처에 접촉하게 되면 해당 부위에 얇은 막을 형성하여 흉터부위에서 발생하는 과콜라겐합성 과정을 억제하여 정상 세포조직으로 회복하는 것을 돕게 됩니다.

 

비타민 C는 콜라겐 합성과 결합에 필요한 영양소로 상처 부위에서의 회복과정에 도움을 주고 자외선 차단역할을 하여 상처 부위 착색을 막아줍니다.

 

 

효능 효과

 

 

오래되거나 새로 생긴 비대성 또는 켈로이드성 흉터와 아문 상처 관리

 

 

 

CPX 실리콘이 덥개 역할을 하여 손상된 피부의 수분 손실을 막아 흉터부위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흉터의 콜라겐 섬유를 안정화시키는데 도움을 주어 흉터를 관리합니다.

 

앞서 말씀 드린 것 처럼 더마틱스 울트라는 위로 솟아난 흉터에 효과가 있습니다. 수술 부위 상처나 비후성 반흔, 켈로이드와 같은 솟아오른 흉터에는 효과가 있으나, 여드름이나 수두 흉터 처럼 패인 위축성 흉터에는 효과가 보고된적이 없으니 꼭 기억하시길 바랍니다.

 

 

더마틱스 울트라 사용방법

 

 

사용 방법

 

- 1일 2회 (아침, 저녁)

 

 

1. 순한 비누와 물로 흉터 부위를 씻어줍니다.

수건 등으로 가볍게 두드려서 완전히 말려줍니다.

 

 

2. 상처의 끝 부분에 완두콩 크기의 양을 놓고 부드럽게 개선할 전체 부위에 얇게 발라줍니다.

적은양으로 충분히 얇게 펴바를 수 있으니 너무 많은 양을 사용하지 않도록 합니다.

 

 

3. 1~2분간 완전히 건조시킵니다. 건조된 후에는 썬크림이나 화장품을 바를 수 있습니다.

더마틱스 울트라를 너무 많은 양을 바를 경우 건조시간이 오래걸릴 뿐 효능이 증가하지 않으니 기억하시길 바랍니다.

 

 

더마틱스 울트라를 사용하여 흉터를 관리하고자 할때에는 실밥을 제거하거나 상처가 완전히 아문 뒤에 사용하여야 합니다. 절대 낫지 않은 상처에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더마틱스 울트라 사용기간

 

더마틱스 울트라를 지속적으로 사용할 경우 8주 후 부터 효과가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이 제품의 모든 효과를 경험하기 위해서는 3~6개월 이상 걸릴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주의사항

 

 

부작용

 

- 가려움
- 발진

- 동통 또는 자극감

 

더마틱스 울트라를 사용한 뒤 드물게 피부 발적, 동통 또는 자극감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

 

- 점막이나 눈의 가까운 부위에 사용하지 않습니다.

- 열린 상처나 새롭게 난 상처에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 항생제나 다른 피부 치료제를 바른 후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 제품 도포 후 2분 뒤에도 건조가 되지 않으면 과도한 양을 사용한 것이니 티슈로 부드럽게 닦아내고 건조시킵니다.

 

 

가격

 

 

더마틱스 울트라 가격은 7g 기준으로 약국에서는 20,000원 전후의 가격으로 구입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더마틱스 울트라는 의약품이 아니기 때문에 인터넷으로도 구입이 가능한데요, 인터넷 쇼핑몰에서 배송비 제외 15,000원 정도의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더마틱스 울트라의 성분이 실리콘 소재이기 때문에 의약품이 아닌 의료기기로 분류되어 있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흉터 연고 더마틱스 울트라 성분 및 효과, 가격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노스카나 울트라는 솟아오른 흉터에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여드름 흉터에는 노스카나겔과 같은 헤파린 성분의 흉터연고를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 더마틱스 울트라 관련글 ]

- 노스카나겔 가격 및 효과 부작용과 꿀팁 공유

- 클리어틴 가격 및 효과 알아보기

- 비판텐 연고 성분 효능 가격 알아보기

- 비맥스 메타 가격 효능 알아보기

- 벤포벨B 성분 효능 가격 알아보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