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보궁 가격 성분 알아보기

 

반갑습니다. 건강정보 보기입니다. 100세 시대로 수명은 늘어나는데 손목이나 무릎 관절은 시큰거리고 쑤셔 걱정인 분들이 많습니다. 부모님 선물로 관절에 좋은 건강기능식을 많이 찾기도 합니다.

 

 

덕분에 요즘 김연자가 광고하는 관절보궁에 관심을 갖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관절보궁은 정책상 가격을 오픈하지 않기 때문에 더욱 궁금할 수 밖에 없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관절보궁 가격 효능 종류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관절보궁

 

관절보궁은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섭취 방법에 따라 관절보궁 '보'와 관절보궁 '궁'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두가지를 함께 섭취합니다.

 

 

관절보궁 '보'

 

 

 

원료

 

 

- MSM (Methyl Sulfonyl Methane)

- 홍삼농축액 (RG3+Compound k)

- 식물혼합추출물 [참당귀뿌리, 가시오갈피줄기, 건조쇠무릅, 감초뿌리, 대추, 복분자, 삽주 뿌리줄기, 오미자열매, 작약뿌리, 지황, 황기뿌리, 구기자나무열매, 모과, 복령균핵, 박하잎 ]

- 대추농축액

- 벌꿀

 

 

관절보궁보의 주 원료는 MSM(엠에스엠)으로 이는 인체 조직 중 관절, 뼈 등에 가장 많이 분포가 되어 있습니다. 관절의 연골, 인대, 연골 조직을 구성하는 물질이며 관절 및 연골 조직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유용한 성분입니다.

 

 

MSM을 관절이 불편한 다수의 성인에게 12주간 섭취한 결과 관절의 통증과 불편함이 감소되고, 관절 기능이상은 개선된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섭취방법

 

 

- 1일 2회, 1회 1포(60ml) 섭취

 

관절보궁 '보'는 암갈색 액상형태이며 1일 2회, 1일 1포 씩 관절보궁 '궁'과 함께 섭취 합니다.

 

 

관절보궁 '궁'

 

 

 

원료

 

- N-아세틸글루코사민

- 해조칼슘

- 비타민D3 혼합제제

- 결정셀룰로스

- 이산화규소

- 히드록시프로필메틸셀룰로스

- 스테아린산마그네슘

- 상어연골분말

- 보스웰리아추출분말

- 생선콜라겐

- 초록입홍합분말

 

 

NAG (N-아세틸글루코사민)은 연골의 구성성분인 히알루론산과 코드로이친의 연골 건강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성분입니다.

 

초유에도 많은 양이 들어있으며 몸안의 성분과 같은 형태로 섭취되기 때문에 체내 이용률이 높은 차세대 글루코사민입니다.

 

 

관절이 불편한 성인을 대상으로 NAG를 8주간 섭취한 결과 보행능력과 계단승강 능력이 유의적으로 개선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칼슘은 뼈와 치아의 형성, 신경과 근육 기능의 유지, 정상적인 혈액응고에 필요한 영양소입니다.

 

비타민D는 칼슘과 인이 흡수되고 이용되어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한 영양소로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줍니다.

 

섭취방법

 

- 1일 2포, 1회 1포(2정)

 

 

관절보궁 '궁'은 1포에 2정이 들어있는 알약형태이며 1일 2포, 1회 1포씩 총 하루 2정을 관절보궁 '보'와 함께 섭취합니다.

 

 

관절보궁 가격

 

 

 

관절보궁 가격을 궁금하실 텐데요, 관절보궁은 한박스 20만원정도의 가격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상담 후 여러 박스를 구입하실 경우 할인이 되어 좀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구매하는 양이 많아질수록 할인률이 높아지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주의사항

 

 

- 알레르기 또는 특이 체질인 경우 성분을 확인하고 섭취합니다.

- 게 또는 새우에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은 섭취에 주의합니다.

- msm 섭취 시 위장 불쾌감, 두통 등이 있을 수 있으므로 권장량에 맞게 섭취합니다.

- 이상 반응이 계속될 경우 섭취를 중단하고 의사, 약사와 상의합니다.

 

이상 관절보궁 가격, 성분과 효과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관절 통증으로 인하여 건강기능식품을 찾고 계신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관절보궁 가격 성분 관련글 ]

- 이모튼 캡슐 효능 및 가격

- 케토톱 가격 효과 부작용 알아보기

- 테프 효능 제대로 알고 먹자

- 벌화분 효능 및 부작용, 먹는방법 알아보기

- 폴리코사놀의 효능 및 부작용 알아보고 섭취하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