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톱무좀 풀케어 가격 성분 효능


반갑습니다. 의약품정보 보기입니다. 손발톱 무좀으로 고생하는 분들에게 7년 연속 국내판매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제품이 풀케어입니다.


손발톱 무좀약 풀케어는 줄로 손발톱을 정리할 필요 없이 메니큐어 처럼 발라주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간편하게 사용하고 싶은 분들이 찾는 제품입니다.


손발톱 무좀약으로 유명한 제품은 로세릴과 풀케어 등이 있는데요, 매일 꾸준히 바르기 어려운 분은 로세릴을 사용하시고 쉽고 간편한걸 원하는 분은 풀케어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풀케어


기존 발톰무좀약은 발톱을 갈아 낸 뒤 사용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지만 풀케어는 그냥 슥 발라주기만 하면 되는 제품입니다.


성분


이 약 1g 중

시클로피록스(EP) 80mg


시클로피록스는 피부의 진균(곰팡이균) 감염증을 치료하는 항진균제 입니다. 진균 세포막에서 세포에 꼭 필요한 물질이나 이온을 이동시키는 Na+/K+ ATPase 효소를 방해하여 DNA, RNA, 단백질의 생합성을 차단함으로써 항진균 작용을 나타내어 조갑진균증 치료에 사용합니다.


효능 효과



조갑진균증(손발톱 진균증, 손·발톱 무좀)


앞서 성분에서 말씀드린 것 처럼 풀케어는 시클로피록스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조갑진균증(손발톱 무좀)에 효과를 보입니다.


다만 손,발톱의 뿌리부분이 감염되지 않고, 감염 면적이 50% 이하인 경우 치료효과가 좋습니다.


새로운 손발톱이 자랄 때까지 손톱은 약 6개월, 발톱은 9~12개월 정도 발라주어야 합니다.


사용법


- 1일 1회 환부에 발라줍니다.

- 건강한 손발톱이 자랄 때까지 지속합니다.( 손톱 약6개월, 발톱 약9~12개월 )



1. 손발을 깨끗하게 씻고 건조시킵니다.




2. 하루에 한번, 얇은 막이 형성되도록 환부(질환부위)에 발라줍니다.



3. 손발톱 전체와 손발톱 주위 5mm의 피부, 가능하면 손발톱 끝의 아랫부분까지 발라줍니다.



4. 30초 정도 건조한 후, 최소 6시간 동안은 씻지 않습니다. (의도치 않게 씻었다면 풀케어를 다시 발라줍니다.)


- 풀케어 바르기 전 환부를 깨끗하게 하고 완전히 건조시킨 후에 적용합니다.


- 바르기 전 손발톱 끝부분은 가능한 짧게 잘라주는 것이 좋습니다.


- 정기적으로 자라난 손발톱 끝부분과 환부(질환부위)는 가위나 손톱깎이 등으로 잘라줍니다.


- 투여 후 손을 반드시 씻고, 눈에 들어가지 않도록 주의 합니다.


- 이 약은 긁어내거나 유기용매를 사용하지 않고 물로 충분히 제거가 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주의사항


사용금지


- 이 약의 성분에 과민반응을 일으킨 적 있는사람


- 18세미만(임상경험 부족)


주의사항


- 이 약에 첨가된 세토스테아릴알콜로 인해 적용피부에 국소적인 자극(예, 자극성 접촉성 피부염)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 적용부위에 국소적으로 홍반, 인설, 작열감, 가려움 등이 매우 드물게(<1/10,000) 나타날 수 있습니다.


- 이 약 사용 시 보고된 징후나 증상은 경미하거나 일시적으로 발생한 것으로 전신 이상반응은 보고되지 않았다.


- 하루에 한번 꾸준히 바르도록 하고, 만약 바르는 것을 잊어 버렸을 경우라도 다음날 두 번 바르지 않도록 합니다.


- 다른 약을 복용하고 있을 경우 의사나 약사에게 미리 알립니다.


기타


- 임부나 수유부의 경우 의사나 약사와 상의 후 사용합니다.


- 이 약은 운전이나 기계조작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이 약의 과용량 사용은 보고되지 않았습니다.


풀케어 가격


풀케어 용량 3.3ml, 6.6ml 두가지로 포장되어 판매되고 있습니다. 3.3ml는 25,000원, 6.6ml는 43,000원 정도의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약국이나 지역에 따라 가격이 다를 수 있으므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손발톱 무좀약 풀케어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풀케어는 바른 뒤 6시간 동안 씻지 않아야 하므로, 취침전에 바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손발톱 무좀으로 고민인 분들은 쉽고 간편한 제품은 풀케어, 매일 꾸준히 바르기 힘든 분은 로세릴 기억하시길 바랍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